[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 하면서 찍어줄껀데 떨어질까요??
엮인글 :

(주)생강캐도난마늘

2015.01.21 22:11:24
*.152.254.117

귀쪽으로 해서 밴드로 묶는.방식이 있던데요.
실제 눈 위치 옆이니 시선처리도 훨씬 좋을 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12
» 고프로 헬멧 마운트 [1] 언제나직활강 2015-01-21 1133
119744 롬 앤썸 vs 살로몬 xlt(라이딩중 한방트릭) [10] pkjjh 2015-01-21 3534
119743 오크밸리 현재 날씨 어떤가요? [1] 오오크 2015-01-21 784
119742 바인딩 각도 몇으로 타세요? [12] 노사라 2015-01-21 1743
119741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0] 가기 2015-01-21 1068
119740 부츠 질문 (Salomon F4.0 / Nitro select TLS) [4] 토욜 2015-01-21 1250
119739 해머덱 질문 드립니다 [10] 『곱게자란... 2015-01-21 1203
119738 제로캠과 정캠... [7] 터프윈 2015-01-21 1130
119737 비니 쌈박하거 이쁜거 없나요 추천좀.. [4] 땅우님 2015-01-21 964
119736 앤썸 13~14년도 상판 내구성 걱정되는데.. [4] 뿜삘 2015-01-21 911
119735 보호구질문점요 파워텍터!! [5] 슈웅우 2015-01-21 959
119734 휘닉스 파크 s시즌권에 대한 문의 드립니다. [2] aweves 2015-01-21 972
119733 헬멧 사이즈 질문입니다 file [4] 하늘을나르... 2015-01-21 1205
119732 바인딩 두개중 골라주셔요^^ [11] 용구리 2015-01-21 1062
119731 조합좀 봐주세요 ㅠ,ㅠ [1] 거상 2015-01-21 619
119730 혹시 휘닉스파크에 데크 좋은거 빌려주는곳 있나요?? [7] 초봅니다 2015-01-21 1245
119729 써리투 라쉬드 팀투 부츠 질문 [11] 럽수 2015-01-21 1970
119728 곤지암은 언제부터 타기 안좋나요?? [5] 곤지암피나클 2015-01-21 1209
119727 휘팍 시즌권 암밴드 그냥 달라고하면 주나요? [4] 보드가무서워요 2015-01-21 1071
119726 토코 다리미 .... [9] DynaLizzy 2015-01-21 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