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엘나스 바지 하나 보고 있는데

방수력이 걱정이네요

스펙에는 방수력이 ultimate 수준으로 나와있지만 실제 입어보신분들 어떠신가요?


2015-01-27 12 54 32.jpg




1740j

2015.01.27 13:02:51
*.7.59.18

괜찮아요?

파양파

2015.01.27 13:07:53
*.247.149.100

속까지 젖은적없어여..

밤의대통령

2015.01.27 13:13:17
*.144.3.113

방수력 문제 없습니다.

눈비섞인날씨에서 하루 종일 탓지만 멀쩡;;

夢[몽냥]

2015.01.27 13:40:21
*.228.32.86

좋아요.

키아.

2015.01.27 14:30:56
*.62.215.207

인디고 입고있지만 방수력 괜찮은듯

계란반숙

2015.01.27 15:02:48
*.13.204.195

방수력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24
120726 다음시즌을 위해서 데크 정캠하나사려고하는데.. 추천! [6] 비발디때굴이 2015-01-27 902
120725 보드탈때 두피손상 덜가는 모자..? 추천좀 고수님들! [9] 비발디때굴이 2015-01-27 897
120724 하이원 키커 문의좀요~ [5] 박BomB 2015-01-27 926
» 엘나스 바지 방수력 괜찮은가요? file [6] 계란반숙 2015-01-27 1071
120722 바인딩질문!! [7] 또랑또랑 2015-01-27 804
120721 오피셜 길이질문드립니다 [6] 라이딩석 2015-01-27 820
120720 무주 질문 드립니다~ [4] 하마35 2015-01-27 799
120719 이거 수리를 맞길까요? 아니면 그냥 탈까요? file [14] 고구마턴마스터 2015-01-27 1878
120718 엣지 끊어짐 관련 질문 file [14] 수박만세 2015-01-27 1274
120717 다카인 휠백 문의 드립니다. file [3] 르꼴 2015-01-27 1505
120716 스키장 사고 문의드려요 [8] 복부자 2015-01-27 870
120715 보드복입구 스키탈수있나요? [11] Usin 2015-01-27 1246
120714 토턴시 자세 질문 드립니다. file [11] 무릎꿇어짜샤 2015-01-27 1641
120713 헤머헤드 스탠스 질문 [4] JussiOksanen 2015-01-27 1092
120712 28일(수) 당일치기 원정, 휘팍 or 용평? [11] MomEnTum 2015-01-27 795
120711 버튼 p1HD 바인딩 질문요~~~ [2] 도민준 2015-01-27 619
120710 휘팍 파크 킥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1] 고객사은품 2015-01-27 809
120709 에덴벨리 고수님들!! [9] 불량한 2015-01-27 931
120708 벨크로테이프 완성품 판매는??? [4] 컨츄리꼬꼬 2015-01-27 964
120707 꼬리뼈 다쳐도 보드타시는분 계신가요?ㅠ [18] 뚜벅이1 2015-01-27 2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