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중고로 데크 하나 장만했는데, 1213 엔데버 보이프렌드 더군요

 

이거 어떤가요???

엮인글 :

띠로

2015.01.28 08:46:54
*.246.244.2

저도 중고로 1213 엔데버 사용하고있어요~ 보이프렌드인지는..잘 모르겠으나 초급용이었던거 같구요.

첫 시즌때 자기장비 있는게 좋다 해서 산거였는데, 지금이 두번째 시즌인데.. 나름 리바인딩도 느끼고 있어요 ㅎㅎ

적당한 가격에 사신거라면 입문용, 초급용으로는 괜찮은거같습니다~

말랑말랑한게 가벼워서 다루기 쉬운거 같아요 ^^

but, 두시즌 탔으니 다음시즌엔 바꿀예정...아니, 바꾸고싶..어요...ㅋㅋ

띠로

2015.01.28 09:08:55
*.246.244.2

앗 찾아보니 1112 shorty네요..

세분_929303

2015.02.24 19:10:13
*.36.130.195

여자 올라운드 상급데크로 알구있구요 굳우드에 선정 됬던 데크로 알고 있습니다

길이가 156짜리도나와서 세컨으로 들였는데 가볍고 반응좋구 모나는데없이 좋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29
120845 용평에서 옷 렌탈 해 보신분? [6] 렌탈 2015-01-28 826
120844 여자 부츠+바인딩 구매 하려고 합니다(매장 정보) [2] 턴중인오뚱 2015-01-28 779
120843 해머로 하프파이프 타도 되나요? [7] 밤노래 2015-01-28 1246
120842 디럭스 부츠 .... [7] 천상야수 2015-01-28 1266
120841 디럭스 부츠 다른분은 어떠신가요?? [13] 천상야수 2015-01-28 1746
120840 장비 결정 좀 도와 주세요..ㅜㅜ [10] 구찌파찌 2015-01-28 1041
120839 지산리조트 뉴스쿨스키 렌탈에 관하여... [1] SuperBoarder!! 2015-01-28 790
120838 라이딩용(?)데크와 요넥스스무스~차이많이나나요? [6] 꼬마늑대 2015-01-28 1778
120837 바인딩 각도 0도 0도 로도 타시는분들 계신가요?? [17] blangels 2015-01-28 1988
120836 만원의 행복 오크벨리vs휘팍주간 5만 4천원 [2] NAOROCK 2015-01-28 1433
120835 감자밭 제거 방법..?? [7] 유찬아빠 2015-01-28 1231
120834 바인딩 관련 질문(살로몬 바인딩 구성품) [2] 꾸뀨야 2015-01-28 615
120833 1415 보드복은 이월세일은 언제쯤 하나요? [4] 미스터윤 2015-01-28 1270
120832 하이원 근처 맛집있나요?? [5] 은신느님 2015-01-28 1787
120831 에덴밸리 스키어스1은 기간상관없이 양도 가능 한가요 ??? [2] 카이바 2015-01-28 945
120830 고프로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3] 이러다넘어질라 2015-01-28 1007
120829 학동 투어를 앞두고 질문있어요~ [14] 쏘굳~♥ 2015-01-28 1067
120828 오피셜 + 플럭스DS 구매하였는데 잡지식 여쭤봅니다 [6] 두루뭉실 2015-01-28 1255
» 1213 엔데버 보이프렌드 시리즈 [3] 햇병아리!! 2015-01-28 784
120826 무주스키장 처음인데요..강습이나렌탈샾.. [6] 혁구 2015-01-28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