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경우엔 종이 넣으니 더 건조가 안되는 느낌이더군요

부츠가 2켤레인데 작년에 종이 넣고 담날 와서 손넣어

보니 그렇더라구요

단시간 용일까요?아님 약간의 습기제거?

잔 그냥.히팅건 약하게해서 멀리서 쏴주네요
엮인글 :

Madice

2015.01.29 09:46:26
*.94.41.89

전 그냥..이너부츠 빼고 던져놔요 ㅠ

Gream

2015.01.29 10:09:16
*.62.169.37

신발용 습기제거제 넣어놔요 저는

뽀샤시

2015.01.29 10:19:43
*.97.37.236

신문 무자비하게 꾸겨서 끈 살며시 묶어 둡니다. 신문의 의외로 습기 잘 흡수 잘 됩니다.

 

 다음날 뽀송뽀송

Mr빽

2015.01.29 10:34:13
*.106.223.26

방이 좀 건조해서 그냥 잘 말르던...하하..

Firststep~!!!

2015.01.29 10:37:24
*.149.12.254

건빵은.. 어떤신지.. ㅎㅎㅎ

넣어둔거 모르고 신으면 망해요 ㅋㅋ;

차박사

2015.01.29 10:42:52
*.156.67.55

걍 트렁크에서 안꺼냅니다..

Min'sDad

2015.01.29 11:12:19
*.148.180.12

저는 슈즈쿨 사용합니다

예전에 축구화, 등산화에도 사용했었는데 꽤 괜찮습니다

제제빠

2015.01.29 11:49:07
*.62.202.27

시즌내내 차에 박아놓는다는......;;;

불량건전지

2015.01.29 11:51:03
*.236.242.206

그냥 종이가 아니라 신문지를 넣으셔야대요.ㅎㅎ.. 

고양시민

2015.01.29 11:57:39
*.62.169.7

계속 넣어놓으면 안되더라구요~ 1~2시간있다 빼주고 다시 마른 신문지ㅡ넣어주면 그나마 괜찮아요~

조조맹덕

2015.01.29 13:12:37
*.7.46.15

네 하루 이렇게 자리 비울때는 무조건 빼놓는게 낫더군요 젖은 신문이 계속 남아있으니 일정시간.이상.둘때 더 나쁜듯

Non-Toxic

2015.01.29 13:04:23
*.165.164.94

신문지를 넣으셔야죠. 가성비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눈뉴난냐

2015.01.29 13:35:14
*.111.5.33

그냥 건조대에 말립니다 ㅋ

술먹으면개

2015.01.29 14:02:20
*.243.13.88

신문지가 짱이예요 

개빡

2015.01.29 14:17:32
*.122.242.72

신문지 구겨 넣는거죠?

헤이즐리

2015.01.29 14:36:39
*.141.79.88

실리카겔 모아뒀다가 벗자마자 우르르 막 집어넣습니다.

estrial

2015.01.29 21:37:08
*.62.202.87

저도 이너부츠 분리해서 말리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28
» 부츠에 종이나 신문 넣는다고 하는데 [17] 조조맹덕 2015-01-29 1008
121007 곤지암에 보드양말 판매? [2] 곤지암초보 2015-01-29 813
121006 여자데크 추천 [5] 앞쩍하면 갈... 2015-01-29 1162
121005 하이원 후야권 주간권으로 변경방법이 있나요? [1] 날으는멸취 2015-01-29 754
121004 이번 주말에 용평 가는데, 초보 연습용 코스 추천 좀 해주세요... [4] 무리야 2015-01-29 808
121003 본지퍼 피쉬볼 아시안 핏 아니어도 쓸만한가요? [4] 슬기덩 2015-01-29 916
121002 하이원 셔틀 송내 [2] 올겨울 2015-01-29 831
121001 살로몬 오피셜 질문. [11] 평생낙엽만... 2015-01-29 1427
121000 마쿠사무라이 어떤가요? [10] 홍이미 2015-01-29 1067
120999 베어스타운 슬로프~ [7] 꼬꼬마보더♬ 2015-01-29 828
120998 디렉셔널 데크 추천좀 부탁드림니다. [3] 뿜삘 2015-01-29 944
120997 센터링이 완전 안맞았었네요ㅠ file [10] 순풍카빙 2015-01-29 1791
120996 데크 들고 퇴근시간에 지하철 타기 괜찮을까요 -.- [24] 박하맛다시다 2015-01-29 1508
120995 1314마쿠로->플랫스핀 [3] 개잡부 2015-01-29 922
120994 캐피타 인도어 k2 www 살로몬 산체스 빌런 어쎄신 오피셜 [7] 라쏘공 2015-01-29 1934
120993 일본원정에 꼭 필요한것??있나요?? [13] 삿포로 2015-01-29 1565
120992 펜션,콘도에서 하루 묵고 퇴실할때 설거지도 해야되나요? [39] 장어구이 2015-01-29 15079
120991 의정부 근방 왁스구매처 질문요!! [1] 촌간장 2015-01-29 728
120990 고글 안쪽 얼룩 제거 어떻게하나요? [12] 크로우바 2015-01-29 1706
120989 센터링 다시 올립니다. 바인딩 힐로 밀었어요!고수님들 봐주세요 ㅠ file [15] 구빙이 2015-01-29 1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