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월화 보딩 다녀왔을때는

날이 별로였는데 ㅜㅜ

수요일 날이 추워진 이후로는

보드타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어흑 ㅜㅜ
엮인글 :

하늘높이날아올라

2015.01.30 14:29:25
*.226.142.55

날씨가 좋은데 왜 우세요...어흑..

나르시아

2015.01.30 17:33:31
*.36.158.77

이유 없이 눈물이 나네요 ㅜㅜ

꾸뀨야

2015.01.30 14:30:32
*.193.194.15

사무실에 있으니 졸리네요 흐흐..ㅠㅠ

나르시아

2015.01.30 17:33:45
*.36.158.77

보딩하러 가고파요 ㅜㅜ

라면먹고갈래?

2015.01.30 14:33:49
*.247.149.100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날씨??죠????

나르시아

2015.01.30 17:34:30
*.36.158.77

보드랑 데이트요 ㅜㅜ??

곤지암솔로잉

2015.01.30 14:47:47
*.62.212.10

그러니깐 달려야죠!!ㅎㅎ

나르시아

2015.01.30 17:35:05
*.36.158.77

달리고 싶지만 현실은...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54
111138 무이자 할부의 유혹 [16] 하화 2015-01-30 1 857
111137 꽃보더라뇨.. file [22] 러브게이 2015-01-30   1617
111136 아... 오늘 저녁 약속이 취소됐는데.... [8] 흑석커 2015-01-30   518
» 날씨가 좋네요 ㅜㅜ [8] 나르시아 2015-01-30   433
111134 지금 웰팍 식사권 나눔합니다~ file [9] 웰팍평일보더 2015-01-30 8 733
111133 베어스 보강 제설했다는 소식에 갈등...ㅠㅠ [24] 무리야 2015-01-30   935
111132 식사하셨나요! file [18] 러브게이 2015-01-30   777
111131 영상 강좌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file [43] 해일로 2015-01-30 21 1610
111130 상남자는 핑크핑크해^^ file [35] 토끼삼촌 2015-01-30 6 1347
111129 좀 설레이네요 file [27] ( ``0 쳐묵... 2015-01-30   978
111128 시즌권은안사지만..헝글케이스는 탐난다(요)ㅠ.. file [38] 깃쫄깃쫄 2015-01-30 1 1459
111127 가산 쇼핑후기.... [7] 무스퀵 2015-01-30   724
111126 리프트 타고 올라갈때는... [28] Lach 2015-01-30   1076
111125 오클리 캐노피 고글 39.98$, 지르시죠~ file [38] MomEnTum 2015-01-30 6 2538
111124 휘팍 곤돌라 탑승장에서 그분을 보았습니다 [12] 괜찮아유 2015-01-30   1157
111123 게다리 이제 쓸모 없나봐요... 드린다고 해도 연락 없음요... [50] 초보™ 2015-01-30 3 1361
111122 오늘 휘팍 심백 출격~~ [10] 나도잘타고... 2015-01-30   529
111121 선호하는 헤드폰 공유해요 [24] 사랑촉촉 2015-01-30   929
111120 일욜 용푱 출격 확정 (헝글 단체샷 예정) [12] 보라돌이-™ 2015-01-30 1 724
111119 오늘 웰팍가신분~ 눈 상태좀 알려주세요 [10] 난나야르 2015-01-30   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