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2 에 54kg 인데 사이즈 몇짜리 사야할까요?
152-154 생각중인데 첨사는거라서 잘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바인딩도 추천좀해주세요
현금가로 싸게파는데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엮인글 :

상디

2015.01.31 12:38:18
*.197.125.7

54kg이면 마르신 편이네요.. 올라운드 생각하시면 152가 좋을거 같고 트릭4정도 하실거면 150이 좋아보이네요

코야다

2015.01.31 12:49:00
*.160.107.16

150 154 158 사이즈가 요렇게올라가네요 확인해보니 150으로 사야겠네요

 

GRIFFITH

2015.01.31 12:59:36
*.72.190.41

제가 180cm에 82kg 인데요 슴수 158 타고있어요~

바인딩은 플럭스 SF 사용중이구요,,

요넥스 총판이야 3군데밖에 없으니 (서울은 베스트휑).. 사이즈만 있다면 현금카드 동일할겁니다.

코야다

2015.01.31 13:13:03
*.160.107.16

사이즈 하나도없네요 줸장 ㅠㅠ

신상만타

2015.01.31 16:16:17
*.40.241.60

54키로시면 150 타셔야 할것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9
121370 하이원 렌탈샵 숙박,리프트권 질문요~~ [2] 팔구 2015-01-31 786
121369 곤지암 제타리프트 [4] 돌아와사과... 2015-01-31 922
121368 붓아웃좀 부탁드려요 file [9] 상디 2015-01-31 1206
121367 고글 안쪽에 짜잘한 먼지같은거 처리 어떻게하나요? [7] Innis 2015-01-31 939
121366 장비 고속버스에 실을 수 있나요?? [7] 구루루 2015-01-31 1039
» 요넥스 스무스 사이즈문의 [5] 코야다 2015-01-31 945
121364 곰들 야간에 사람 많나요? [6] 스타2중독 2015-01-31 837
121363 부츠를살려고합니다!!! [8] 달남이 2015-01-31 726
121362 왁싱이란게 뭔가요 [6] 라이딩석 2015-01-31 918
121361 왁싱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하늘_92 2015-01-31 794
121360 포워드린 레버 파손. [3] 긴하진순 2015-01-31 813
121359 오늘날씨에 바베큐.. [2] 정낙엽 2015-01-31 632
121358 해외쇼핑 데크(앤썸,나스) 저렴한 곳 있을까요? [6] 무주폭풍낙엽 2015-01-31 1287
121357 오늘 대명 비발디 보드타러가는데요 축구볼수 있을까요?? [1] 알파인화이트 2015-01-31 732
121356 초보장비 궁금한점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 [3] 메모 2015-01-31 764
121355 데크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디씨 156 [2] 데니j 2015-01-31 696
121354 바인딩 데크에 결합할때 질문좀요 ㅠ [1] 효봉 2015-01-31 754
121353 저의 경우 왁싱 보다 엣징 인데 .. 많은 분들이 왁싱왁싱 하는게 의아해요 [12] APPA 2015-01-31 1846
121352 트릭용 가벼운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TrickArtist 2015-01-31 821
121351 데크 택배거래 .. 샵에서 준 빡스 그대로 있는데 .. 괜찬겟죠 ? [8] APPA 2015-01-31 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