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길이 157이구요

스탠스 52로 맞출려구 합니다

54 셋팅에서 노즈를 테일쪽으로 갈까용 테일을 테일쪽으로 갈까요???

질문이 좀 어렵나용 ㅋ ㅠㅠ
엮인글 :

JussiOksanen

2015.01.31 14:29:29
*.101.20.217

전 61 타는데 노즈를 테일쪽으로 밀어서 셋백을 20으로 만들어 타고 있습니다. 테일을 뒤로 밀면 셋백이 60이라 어색해서리... 그런데 진정한 라이딩은 셋백 60을 만들어 타야 하는 거라고들 하는데... 너무 어색해서...

결론은 편한대로 하시면 됩니다.

에덴베어

2015.01.31 14:31:14
*.235.126.42

디스크 가로신공으로 노즈반 테일반 하면 좋으련만....


기존 셋백이 40이니 노즈쪽으로 20으로 하시면 약간 올라운드 느낌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아마 보드 특성상 테일쪽으로 미시는 것 같던데... 한번씩 해보시고 시승기한번 올려주시면 도움될듯합니다.

단퉤다

2015.01.31 14:36:22
*.62.169.45

감사합니다

BleuSKY

2015.01.31 14:47:28
*.62.203.28

저도 트러스트인데 테일을 테일쪽으로 밀었어요

힐턴에서 훨씬 안정감있게 말리고

턴 후반부 탈출이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2
121385 라이딩 데크를 구매하려고하는데...... 트릭할래요 2015-01-31 787
121384 하이원 평일 사람많나요? [6] aka서정남 2015-01-31 812
121383 비발디 학생할인이요 [3] 올해첫보딩 2015-01-31 789
121382 용평 맛집 잘아시는분 질문좀 드려요 [8] 크래아 2015-01-31 1074
121381 내일 무주... [3] dicla 2015-01-31 640
» 요넥스 트러스트 스탠스 넓이 셋팅질문이요 [4] 단퉤다 2015-01-31 1131
121379 데크를 구매대행했는데 .. [6] 랩더킹 2015-01-31 936
121378 나이트로 As 센터 전화번호, 위치 아시나요? [2] Alphabeat 2015-01-31 4766
121377 다리미 왁싱시 보드에 동그란 흰색점이보이는데 이거 뭔지 아시는분? [5] 제네즈 2015-01-31 1156
121376 데페 예판질문좀요~~ [3] 업따업따 2015-01-31 1163
121375 오늘 야간 당일치기로 "그나마" 사람 적은 곳이 어디일까요? [18] 앙칼진박여사 2015-01-31 1049
121374 베어스 할인이... [2] rider p.s 2015-01-31 627
121373 그라운드 트릭용 데크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꽃돌이환 2015-01-31 1261
121372 오피셜에 바인딩추천부탁드립니다 [6] 라이딩석 2015-01-31 945
121371 14/15롬 앤썸에 어울릴만한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18] 무주폭풍낙엽 2015-01-31 1179
121370 하이원 렌탈샵 숙박,리프트권 질문요~~ [2] 팔구 2015-01-31 786
121369 곤지암 제타리프트 [4] 돌아와사과... 2015-01-31 922
121368 붓아웃좀 부탁드려요 file [9] 상디 2015-01-31 1206
121367 고글 안쪽에 짜잘한 먼지같은거 처리 어떻게하나요? [7] Innis 2015-01-31 939
121366 장비 고속버스에 실을 수 있나요?? [7] 구루루 2015-01-31 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