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숏턴할때 힐사이드는 턴마무리할때 다리가 쫙펴지는 느낌이나면서 리바운딩?같은느낌이들고 토사이드이서는 다리는 접히고 허리는 펴지는 느낌이나면서 리바운딩? 이오는데 정상적인 느낌인가요???
엮인글 :

naskl

2015.01.31 21:33:15
*.236.80.34

힐턴에서 무릎을 접지 않고 턴하셔서 그렇게 느껴지는것 아닐까요? 결국 리바운딩이라 그래봐짜 휘어있던 보드가 펴지면서 튀어오르는 단순한 원리라서.. 다운언웨이트 하면서 숏턴 제대로 말리면 무릎이 가슴을 칠것같이 튀어오를때도 있거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83
121430 보드 복 수선 되나요? [5] 센쇼 2015-01-31 821
121429 베어스 중상급에서 라이딩 시 데크 튕김 현상 좀 여쭙겠습니다. [15] 산속아이 2015-01-31 1195
121428 바인딩이 이렇게 댔어요.... file [14] 우유먹고키크자 2015-01-31 1509
121427 라이닝용 장비 질문드립니다ㅠㅠㅜ [4] 트릭할래요 2015-01-31 950
121426 고어택스장갑?? 따뜻한건가요?? [9] 전립선 2015-01-31 1041
121425 데크 길이 추천점요 [4] DR.rabbit 2015-01-31 785
121424 살로몬 플렛지 260mm, 버튼 바인딩 사이즈 문의입니다. [2] 미스터손 2015-01-31 795
121423 여자초보 장비구입하는거 사치일까요? [12] 둥둥 2015-01-31 1163
121422 센터링이랑 붓아웃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5] JAY.H 2015-01-31 1040
121421 렌탈샵들 관련 궁굼한게있습니다~~ [3] dicla 2015-01-31 629
121420 스탠스 각도좀 봐주세요 [6] 금사철 2015-01-31 1193
121419 파워텍터 상보 170에 L 사이즈 쓰시는분들 있으신가요? [3] 날으는멸취 2015-01-31 808
121418 172cm , 75kg 데크 및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8] drunkener 2015-01-31 1029
121417 본지퍼고글, 캔디그라인드 장갑! [5] 구빙이 2015-01-31 951
121416 데크 탑시트에 밴 담배냄새. [10] 하늘_92 2015-01-31 1156
121415 축구보시는데 죄송하지만 바인딩 사이즈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5] 장프로지망생 2015-01-31 974
121414 F2 엘리미네이터159.. [4] 업따업따 2015-01-31 1266
121413 여자 고어텍스 장갑 추천부탁드려요~ drumbaby 2015-01-31 808
121412 데페 ti vs 데페 우드 [8] 루띵삥용98 2015-01-31 1786
» 숏턴질문입니다~~~ [1] 여멸치 2015-01-31 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