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빙에 대해서요

조회 수 1078 추천 수 0 2015.02.01 06:36:02

카빙을 배우려고 하는데 혼자타다보니 보는것만으로는 잘 안되네요

다른분들은 거의 바닥을 보거나 누워서 턴하시는데 저는 잘 안기울여?지네요

토,힐턴시 무게중심은 어느발에 있어야하고 상체업다운 타이밍도 잘모르겠는데

질문 드려도 될까요...

엮인글 :

늘처음

2015.02.01 07:25:28
*.29.125.212

질문이 너무너무 광범위해서
그냥 연습많이 하신후 안되는부분을 질문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기울기를 이용한 턴을 하시려면 어느정도 속도를
내셔야 원심력에의한 기울기가 가능하구요

그리고 동영상처럼 누우려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요

에덴베어

2015.02.01 08:18:51
*.70.56.156

일단 너비스턴을 집중적으로 연마하시다보면 업다운 타이밍이 익숙해지고


무게중심은 항상 데크중앙을 유지하도록 신경써주시면 됩니다.


어느순간 속도가 늘어나고 기울기가 조금씩 기울다보면 자연스럽게 카빙이 시작됩니다.


이후 자신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는 자세를 완성해나가시면 됩니다.

물팍랜딩

2015.02.01 13:28:39
*.214.168.88

기본 카빙자세에 대해서 낮은 경사에서 연습하시고

슬롭에 사람없을때 본인이 컨트롤 가능한 속도내에서 연습하시고

각을 더 키울려면 속도는 지금타시는것보다 빨라야 가능하실겁니다.

기본기 탄탄히 연습하시면 가능하실거라봅니다.

01030431438

2015.02.01 17:52:01
*.62.178.98

많이 누워서 날로타는게 카빙이 아니라
턴을할때 슬라이딩없이
엣지에서 엣지로 넘겨서 턴을 하는게
카빙턴입니다 카브드턴...
슬라이딩턴으로도 바닥에 누울수 있습니다
너비스턴을 눈감고도 할수있을때쯤
카빙은 자동으로 다가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87
121466 인라인스키 바인딩 보드랑 같나요? [2] 홍초불닭 2015-02-01 802
» 카빙에 대해서요 [4] 비팤뀨 2015-02-01 1078
121464 지금 스키장 나가야 할까요? ㅡㅡ [10] The쎈넘♂ 2015-02-01 1695
121463 살로몬 AS 일요일은 안하겠죠? [5] 유정식 2015-02-01 870
121462 롬 앤썸 타보신분들 [4] 쿠퍼맨 2015-02-01 1311
121461 스키장 처음 가는데 질문 몇개 드릴게요 [7] 후휴 2015-02-01 3084
121460 데크수리 문의 드려요. file [2] 곤대님 2015-02-01 1050
121459 베어스 초보용 슬로프 좀 알려주세요. [6] 무리야 2015-02-01 808
121458 에덴동산에서 지난시즌 두세번 타본 초보입니다. [1] Hwan-* 2015-02-01 813
121457 보드 탈때 정강이가 아픈건 왜죠..? [6] 보드슉슉 2015-02-01 2009
121456 에덴밸리 수리소에 왁싱 맡겨보신분 !? [3] 카이바 2015-02-01 819
121455 하이원 매표소에 맆트권 싸게 파는 사람들 있나요?? [4] 또또토토 2015-02-01 1076
121454 니세코 vs 사호로리조트(클럽메드) [4] 스티브훈 2015-02-01 1185
121453 현재 스키장에서 차키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Houser-J 2015-02-01 1205
121452 14/15 유니온 컨텍 괜찮나요? [6] StarTAC11 2015-02-01 964
121451 스무스+sf 조합 부츠추천좀 해주세요 [3] 코야다 2015-01-31 783
121450 프리스타일 보드 vs 알파인 보드 [28] 팬더보드 2015-01-31 4643
121449 고글!! 주야겸용이냐 or 스페어렌즈냐. 여러분의 선택은! [15] 스티브훈 2015-01-31 1352
121448 무주 내일 어디가좋을까요?? [6] dicla 2015-01-31 802
121447 베어스 2월시즌권 구매하신분 질문좀요. [2] 야춘 2015-01-31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