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에서 나오는 셔틀을 6시로 예약했다가 2시 차로 나와야할 상황시 비용이 추가발생 되는지...비용 추가없이 바로 현장에서 변경되는지 궁금 합니다.
엮인글 :

하늘_92

2015.02.02 10:18:07
*.109.197.125

나오는거를 6시에서 2시로 바꾸셨다면
4천원
2시꺼라도 예약하면 2천원 내고 타셔야해요
11시까지니 2시꺼라도 예약하세요!

깃쫄깃쫄

2015.02.02 14:04:15
*.62.173.36

출발3시간전에는 추가요금없이 자유로히 변경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7
121590 디럭스 부츠 중고 열성형? [3] 영업대장 2015-02-02 1001
121589 요넥스 스텝인 질문입니다! [2] 우병한똥개 2015-02-02 1144
121588 라이딩만 하는 사람입니다.. 턴 하려고 하는데 자꾸 넘어지네요.. [12] 리빙빙 2015-02-02 1225
121587 이번주토욜에 학동갈건데 써리투부츠230있을까요???? [1] 꼭보더 2015-02-02 720
121586 웰리힐리파크 체크인시간이??? [4] 체크인 2015-02-02 2869
» 휘팍 셔틀예약관련 궁금해서요... [2] 내장갑마미손 2015-02-02 808
121584 하이원 코인락커 질문입니다 [4] 꾸뀨야 2015-02-02 1194
121583 왁싱을 하고 왁싱을 벗겨내야 하나요? [9] 퍽스비 2015-02-02 1003
121582 카빙턴 연습하려고 하는데 이런식으로 하면될까요? [4] 퍽스비 2015-02-02 1356
121581 2월 1일 (일요일) 용평 메인킥 뛰신 분 누구세요? [7] 심야너굴 2015-02-02 1152
121580 여성용 보드복 추천바랍니다~!(소소한 나눔도 포함) file [6] 올랴 2015-02-02 946
121579 발바닥이 왜아플까요? [2] 크림치즈빵 2015-02-02 1074
121578 데크!! 라이딩용 vs 올라운드용??? [9] 질문있어요 2015-02-02 1845
121577 하이원 혼자 가시는 분 계신가요? [7] oopsy 2015-02-02 1043
121576 32팀투 프라임 말라뮤트 추천좀부탁드려요.. [9] 달남이 2015-02-02 1151
121575 대명리조트 리프트 할인권 구할 방법 있나요? [2] 초아 2015-02-02 728
121574 보드 2번째 타는 사람이 비발디 중급 슬로프에서 직활강으로 [6] 믹솔 2015-02-02 1342
121573 토턴할때 뒷꿈치가 들려요ㅠ [19] 애요애 2015-02-02 1704
121572 데크 캠버 질문있어요 .. [2] 뿌렌 2015-02-02 926
121571 휘팍호텔 장비들고 입실안되나요? [12] 순대가좋아 2015-02-02 1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