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웰리힐리파크 체크인시간이???

조회 수 2868 추천 수 0 2015.02.02 09:19:32

대부분 리조트 정해진 체크인시간보다 일찍 시작 하잖아요?


웰리힐리는 3시체크인이라던데 주말같은경우 실제로는 몇시부터 체크인하나요?


보드타다가 체크인하러 가야하는데 시간 맞춰야해서요~


답변 부탁합니다

엮인글 :

환상2

2015.02.02 09:40:07
*.143.8.198

객실청소만 끝나 있으면 2시부터 가능 합니다. 일찍해야 좋은 자리가 먼저 배정되더라고요.

개낙엽

2015.02.02 09:42:48
*.62.172.34

짐만나둘거라면 11시정도에 가능합니다만 청소가안되있어서...놀다들어오면청소되있을겁니다

낙엽7년차ª

2015.02.02 09:59:05
*.131.117.163

미리 첵인했다

청소 안된거 괜찮다 확인하는거에 사인만 하면

-_-입실가능한대요... 짐만 두고라 해도 좀..

먼지잇어서 ㅋㅋㅋㅋ

늘푸른제육

2015.02.02 11:02:54
*.87.63.236

제가 2주 전에 11시반 체크인 한적있어요

"얼리체크인 하면 청소 순위가 제일 뒤로 밀려서 오후 3시 직전에 청소가 될것이다" 라고 얘기 들었는데

올라가보니 때마침 청소여사님들이 저희 방 청소 시작하셨더라구요

잠깐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잘 쉬었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50
» 웰리힐리파크 체크인시간이??? [4] 체크인 2015-02-02 2868
121585 휘팍 셔틀예약관련 궁금해서요... [2] 내장갑마미손 2015-02-02 808
121584 하이원 코인락커 질문입니다 [4] 꾸뀨야 2015-02-02 1194
121583 왁싱을 하고 왁싱을 벗겨내야 하나요? [9] 퍽스비 2015-02-02 1002
121582 카빙턴 연습하려고 하는데 이런식으로 하면될까요? [4] 퍽스비 2015-02-02 1356
121581 2월 1일 (일요일) 용평 메인킥 뛰신 분 누구세요? [7] 심야너굴 2015-02-02 1152
121580 여성용 보드복 추천바랍니다~!(소소한 나눔도 포함) file [6] 올랴 2015-02-02 946
121579 발바닥이 왜아플까요? [2] 크림치즈빵 2015-02-02 1073
121578 데크!! 라이딩용 vs 올라운드용??? [9] 질문있어요 2015-02-02 1845
121577 하이원 혼자 가시는 분 계신가요? [7] oopsy 2015-02-02 1043
121576 32팀투 프라임 말라뮤트 추천좀부탁드려요.. [9] 달남이 2015-02-02 1151
121575 대명리조트 리프트 할인권 구할 방법 있나요? [2] 초아 2015-02-02 728
121574 보드 2번째 타는 사람이 비발디 중급 슬로프에서 직활강으로 [6] 믹솔 2015-02-02 1342
121573 토턴할때 뒷꿈치가 들려요ㅠ [19] 애요애 2015-02-02 1704
121572 데크 캠버 질문있어요 .. [2] 뿌렌 2015-02-02 926
121571 휘팍호텔 장비들고 입실안되나요? [12] 순대가좋아 2015-02-02 1176
121570 여자사람....데크 선택장애.. [10] 평생낙엽만... 2015-02-02 1363
121569 무주에 파크랑 웨이브 있나요 ? [3] 꽃돌이환 2015-02-02 691
121568 부산에서 무주 당일치기 [2] 가르쳐주세요 2015-02-02 923
121567 보드 부츠 신고 벗기 [10] 스티브훈 2015-02-02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