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몬토야도 이쁘긴 한데 셋트로만 팔아서...

히카루는 지금 20퍼 세일중이고 nnn는 10퍼 이상 할인

안할거 같은데 히카루 30퍼 할때 가 대충 언제 인가요?

아님 지금 사는게 나을까요?
엮인글 :

호라앙

2015.02.02 13:24:36
*.183.9.100

내년 가을쯤 하지 않을까 싶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11
121612 무주 야간 시즌권으로 이용가능한 시간대 질문드려봅니다. [4] 보더달마 2015-02-02 734
121611 앤썸에서 스키티즈로 바꾸는 매리트가 있을까요? [11] NB라이 2015-02-02 1276
121610 여성용 더블보아부츠 머가 있을까요??? [3] 뽀더용가리 2015-02-02 945
121609 롬 앤썸에 플로우바인딩 결합해 써보신분? [14] 무주폭풍낙엽 2015-02-02 1240
121608 데크 구매에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16] 공랑붕어 2015-02-02 964
121607 전향각으로 바꾸니 토턴다운이 안됩니다.. 흑흑 [17] 수연이 2015-02-02 1996
121606 하이원 오전권 구매 관련 [6] 파이다 2015-02-02 785
121605 슬림핏바지 어디회사께 이쁜가요? [16] 데톨 2015-02-02 1243
121604 버튼바인딩과 써리투부츠 궁합문의 [2] 쓸깅 2015-02-02 963
121603 톨후드추천좀여! [5] 롲응 2015-02-02 792
121602 파이프에서 한키 뜻이 무었인지요? [3] 날으는멸취 2015-02-02 963
121601 써리투라쉬드부츠 사이즈질문이요 [6] 머엉미 2015-02-02 1047
121600 salomon official A/S 항목일까요? file [13] 꼴통87 2015-02-02 901
121599 데크만 30만 구입예정입니다. 고수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6] 로맨틱Cavalry 2015-02-02 927
» 히카루,NNN 둘중에 자켓사두려 하는데요 [1] 꽃보다스노보드 2015-02-02 1210
121597 보호대(파워텍*, 어반*스) 질문 [10] 이라이자 2015-02-02 1063
121596 헤머해드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37] gons 2015-02-02 2814
121595 시즌권양도-판매하는데,키는 왜 필요한거죠? [16] 꼬마늑대 2015-02-02 1068
121594 벙어리장갑 중에 고글닦는 기능.. [7] 케니지콜 2015-02-02 968
121593 32라쉬드 + 살로몬 퀀텀 바인딩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10] 장프로지망생 2015-02-02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