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자게판에 눈팅족이지만 좋은맘으로 글을 씁니다
얼마전 F2월드컵 모델이 제품 불량이 있었습니다
충격 및 데크 손상은 전혀 없이
노즈쪽 토우,힐 휨세가 다르게 생긴겁니다 레귤러 기준 (토우쪽이 노즈가 더 들려있음)
티탄이 삽입되어있는 데크라 수리 및 복원은 불가능한것으로 판단되어
일단 샵 에 전화를 한후 샵에서 방문을 요청하여 데크를 들고 샾으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샾에 계신 분도 물건을 보시고 이상하다 하시더니 F2본사에 보내고 전문가들이 보고 판단해야 정확한 진단이 나온다고하더군요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저희쪽 하는일이 본사와 소비자 관계를 해결하는 일이라고,,소비자 입장에서 일처리 해드릴테니..
믿고 가셔도 된다고 하시어,, 믿고 데크를 맡기고 왔습니다
그후로 몇일후 F2수입상(하이랜드 스포츠)담당자 분께 전화가 오더군요..
문제가 있는 데크는 잘 받아 보았고 문제가 있는것으로 판단된다, 노즈쪽 상처 및 충격도 없는상태에서 이정도로 휨세가 다른건
제품 불량으로 보여진다고 하더군요.. 일단 15/16 제품건으로 F2본사에서 방문 계획이 있으니 그때 자기들도 F2본에서 문제를 삼고
워런티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 하시더라구요.. 속으로(A/S참 좋고 수입상 일처리 깔끔하네) 생각을했습니다
아직 워런티를 하겠다 말겠다 조건 및 내용은 나온게 없습니다 다만..수입상 측은 F2본사에 항의하여 워런티 받을수있도록
해주겠다 하였음
그러곤 하이랜드 스포츠 담당자 말씀이...
하이랜드 스포츠 담당자: 정말 죄송하게 됬구요,, 저희가 이런경우 같은 모델로 시승덱을 준비하여 사용하시게 해드리는게 원칙인데 지금 F2월드컵은 재고가 없어 카본모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시즌끝날떄까지 이용 부탁드린다고? 읭? 저는
처음 이런일을 겪어 이런게 해주는지 몰랐습니다.. 그러곤 시승덱 이지만 비닐채 새상품이라고 오늘중 발송해드리고 내일중
받아보시게 해드린다고,,, 그후 바로 보내주시곤 다음날 새상품을 또 받아버렸네요..(번쩍번쩍거림)
물론 제데크 처럼 소중하게 잘 타고있습니다 , 물론 제품의 불량이 아쉽지만, 이정도로 자신들의 판매한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는 회사의 제품을 이용하면서 뿌듯함을 느끼게 되더군요...
판매처 POP 스노우,수입상(하이랜드 스포츠) ( 좋은 일이라 생각되어 실제 명칭을 밝힙니다)
담담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많은 이용하겠습니다 내년데크는 F2!!사용할겁니닷!!
+) 저는 위 밝인 샾들과 무관하며, 자가스폰 라이더 입니다... ㅡ.ㅡ
그냥 이렇게 좋은 일이있었다!! 라고 여러분들께 자랑?하고 싶어서..
아..즐거운 월요일 되세요,.ㅡ.ㅡ;;
,.
렌탈데크(?) 직접 보고, 이야기 직접 들은 1인으로써
저 역시 감동했습니다ㅎㅎ
질주본능점 님 아시겠지만
저는 지산에서 xx님과 같이 타는 사람입니다!
훈훈한 후기네요. 추천합니다.
해피엔딩이네요 ㅋㅋㅋ
즐보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