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말입니다. 할인폭이 커졌습니다.

명절보너스로 총알이 조금 생길것 같아

시즌종료전에 하나 건질까합니다ㅎㅎㅎ

라이딩용으로 조금은 하드한 부츠를 구매하고싶습니다.

샵에서 f4.0은 신었을때 느낌이

그냥 소렐같은 방한부츠 크기와 느낌이어서 오묘했는데

팀투와 비교했을때 더 하드한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DynaLizzy

2015.02.02 11:32:23
*.33.160.66

f4.0은 시즌이 갈수록 말랑해지네요 플렉스가....
1112시즌꺼 새거 구해서 신어봤는데...깜놀..

이건뭥미

2015.02.02 11:37:26
*.62.204.74

제가 느끼기에는 f4.0이 훠얼씬 더 하드했습니다

하화

2015.02.02 11:39:10
*.62.202.54

제가 발 실측이 두꺼운양말신고 257 내외인데 60신어도 괜찮을까요?

신림동민

2015.02.02 12:00:10
*.197.199.143

양말벗고 다시재보세요~ 전실측 왼발 251 오른발 253인데 255신습니다

처음엔 좀 압박감이 심했지만 몇번타고나니 편해졌네요

하화

2015.02.02 12:17:04
*.62.202.54

종이에 발대고 그림그려보니 왼발253, 오른발255 나오네요.

신림동민

2015.02.02 15:04:45
*.197.199.143

그럼 255나 260 신으시는게...한시즌신으실거면 260 두시즌이상신으시겠다 255 ㅎㅎ

255신고 발이 너무아프다그러심 깔창빼고 신으셨다가 나중에 깔창넣으시면 딱...판단은 신어보고 하셔야겠네요


노네임보더

2015.02.02 11:40:35
*.70.27.82

F4.0 저도 신어봤지만 라이딩용으로는 정말 좋아요

matrix보더운이

2015.02.02 11:49:23
*.131.16.201

팀투와 F4.0은 당연히 F4.0 아닐까요~?


하화

2015.02.02 11:57:32
*.62.202.54

프라임이 있다면 프라임 사고싶은데 파는데가 없네요ㅠ

에덴베어

2015.02.02 11:54:32
*.235.126.42

f4.0 발목에 깁스한 느낌 드실겁니다 ㅋㅋ

라이딩용이라면 추천!!

미친곰탱

2015.02.02 12:12:42
*.176.32.18

F4.0와 팀투면 라이딩이시면 f4.0권해드림

하화

2015.02.02 12:23:22
*.62.202.54

F4.0 추천이 압도적으로 많네여.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최상급낙엽

2015.02.02 12:35:46
*.219.42.178

말라뮤트 쓰다가 올시즌 F4.0으로 교체했는데요 카빙토턴에서 확실히 그 힘을 발휘하는듯 합니다.

그전에 없던 안정감이랄까?~  헌데 초반에 적응하는데 쫌 힘들었습니다.  발목에 깁스한 그 어색함 ㅋ

보드가이즈

2015.02.02 12:48:32
*.197.181.211

둘다 신어봤는데 f4.0이요

팀투 작년꺼신는데 너무 말랑하네요

호라앙

2015.02.02 13:08:04
*.183.9.100

F4.0을 추천합니다.

어제 학동에 들렀는데 평은 좋지 않지만 포텐에 프라임 있었습니다

하화

2015.02.02 13:10:01
*.62.202.54

오오 사이즈가 맞는게 있나 모르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82
121631 보통 3시즌 지난 중고 데크는 몇프로 할인해서 파나요? [7] 그니 2015-02-02 922
121630 엣지각 88 89 90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19] Robbie.KGT 2015-02-02 2102
121629 버튼 바인딩과 셀시우스 소닉부츠 궁합 재하군 2015-02-02 958
121628 살로몬 부츠 끈풀림에 대하여 [6] 믹솔 2015-02-02 1069
121627 결제직전이예요ㅠㅠㅠㅠㅠㅠ file [24] 꽃보더하고... 2015-02-02 1775
121626 퀀텀바인딩과 말라뮤트,,,불량인가? [18] 라면먹고갈래? 2015-02-02 1327
121625 요넥스 트러스트 사이즈 157 or 161 [5] 빡쌍83 2015-02-02 1721
121624 비발디에서 아이폰5충전 가능한 곳 있을까요? [2] 허성욱_967885 2015-02-02 792
121623 디미토 팔콘자켓 어떤가요? [2] 꽃보더하고... 2015-02-02 903
121622 고글 안쪽에 습기가 빨리 차고 잘 안없어 질때 어떻게 하나요? [9] 히토키리 2015-02-02 1245
121621 헤머덱 사이즈는 어떻게....해야하나요? [12] EpicLog7 2015-02-02 1112
121620 오피셜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5] 오버클래스 2015-02-02 819
121619 지금 이시기 장비구매 선택 의견을 여쭤봅니다. [6] 안산슈퍼초보 2015-02-02 1074
121618 웰팍에서 혼자 뭐 먹을만한거 추천좀요 [9] 슬기덩 2015-02-02 1124
121617 슬림핏에 맞는 보호대 추천 file [12] 계란반숙 2015-02-02 2275
121616 입문자 막데크 구매 예정입니다. 매물 좀 봐주세요. [4] MDKK 2015-02-02 1281
121615 오피셜 엣징할때요 [2] Dddd 2015-02-02 940
» 팀투와 f4.0 어느쪽이 라이딩용으로 적합한가요? [16] 하화 2015-02-02 1804
121613 카빙 자세질문 드려요 [12] 지너니  2015-02-02 1096
121612 무주 야간 시즌권으로 이용가능한 시간대 질문드려봅니다. [4] 보더달마 2015-02-02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