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혼자와서 그런지 폰을 자꾸 보게되는데
배터리가 얼마 안 남았어요 ㅠㅠ
엮인글 :

날으는멸취

2015.02.02 13:56:44
*.248.140.254

지하식당 안쪽에 태국음식점쪽인가
쇼파의자있는쪽에 콘센트 있어요

초코초코초

2015.02.02 14:13:05
*.160.130.193

충전기가 없어서 물어보신듯요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71
121630 엣지각 88 89 90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19] Robbie.KGT 2015-02-02 2102
121629 버튼 바인딩과 셀시우스 소닉부츠 궁합 재하군 2015-02-02 958
121628 살로몬 부츠 끈풀림에 대하여 [6] 믹솔 2015-02-02 1069
121627 결제직전이예요ㅠㅠㅠㅠㅠㅠ file [24] 꽃보더하고... 2015-02-02 1775
121626 퀀텀바인딩과 말라뮤트,,,불량인가? [18] 라면먹고갈래? 2015-02-02 1327
121625 요넥스 트러스트 사이즈 157 or 161 [5] 빡쌍83 2015-02-02 1721
» 비발디에서 아이폰5충전 가능한 곳 있을까요? [2] 허성욱_967885 2015-02-02 792
121623 디미토 팔콘자켓 어떤가요? [2] 꽃보더하고... 2015-02-02 903
121622 고글 안쪽에 습기가 빨리 차고 잘 안없어 질때 어떻게 하나요? [9] 히토키리 2015-02-02 1245
121621 헤머덱 사이즈는 어떻게....해야하나요? [12] EpicLog7 2015-02-02 1112
121620 오피셜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5] 오버클래스 2015-02-02 819
121619 지금 이시기 장비구매 선택 의견을 여쭤봅니다. [6] 안산슈퍼초보 2015-02-02 1074
121618 웰팍에서 혼자 뭐 먹을만한거 추천좀요 [9] 슬기덩 2015-02-02 1124
121617 슬림핏에 맞는 보호대 추천 file [12] 계란반숙 2015-02-02 2275
121616 입문자 막데크 구매 예정입니다. 매물 좀 봐주세요. [4] MDKK 2015-02-02 1280
121615 오피셜 엣징할때요 [2] Dddd 2015-02-02 940
121614 팀투와 f4.0 어느쪽이 라이딩용으로 적합한가요? [16] 하화 2015-02-02 1804
121613 카빙 자세질문 드려요 [12] 지너니  2015-02-02 1096
121612 무주 야간 시즌권으로 이용가능한 시간대 질문드려봅니다. [4] 보더달마 2015-02-02 734
121611 앤썸에서 스키티즈로 바꾸는 매리트가 있을까요? [11] NB라이 2015-02-02 1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