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라이딩용 데크와 바인딩을 이제 구매하려 합니다. 기존 YES BASIC 데크를 탔었는데

나이를 먹어가니 이제 트릭에 대한 욕심도 없어지고 ㅎㅎㅎ

거의 라이딩 100으로 탈 듯합니다ㅎㅎ



그래서 라이딩용 데크를 구매하려 합니다.

많은분들의 후기와 추천을 보고나서


데크는 14/15 오가사카 FC 와 바인딩은 14/15 플럭스 DM 조합으로 사려고 하는데요


라이딩에 괜찮을까해서 질문드립니다. ㅎㅎ

엮인글 :

노네임보더

2015.02.02 14:46:57
*.70.26.159

그정도 조합이면 라이딩에 최고 일듯 싶은데요 ㅋㅋㅋ

드림카카오100

2015.02.02 14:50:24
*.233.163.223

그런가요 ㅎㅎㅎ하지만 둘다 사려니 자금의 압박이...ㅋ댓글 감사합니다

441버스

2015.02.02 14:50:35
*.103.3.25

많이들 찾고 사용들 하시는 장비들입니다.



GATSBY

2015.02.02 15:16:31
*.145.226.2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25
121646 발등보호패드 사용하신분들 계시면 제품추천좀 해주세요~ 타고타고또... 2015-02-02 1049
» 라이딩용 데크 및 바인딩 질문이요.^^ [4] 드림카카오100 2015-02-02 1608
121644 데크 상판 파손문제 file [4] 유유 2015-02-02 1540
121643 유니온 컨택 사이즈문의 [2] 꿀벌대소동 2015-02-02 804
121642 자게에 질문글 올리면 탑승인데, 묻답에 자유글 쓰면? [7] 무리야 2015-02-02 934
121641 엣지 다듬기 제품?? [5] 구른다! 2015-02-02 1110
121640 저도 무릎 질문ㅠㅠ [11] 센쇼 2015-02-02 936
121639 데크 중고가격 질문드려요~~~ [3] 지댕둥둥 2015-02-02 799
121638 슬라이딩턴 스티어링... [5] 터프윈 2015-02-02 1265
121637 살로몬 바인딩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6] 꽃보더딸 2015-02-02 944
121636 데크, 바인딩 구매 문의(금액관련) [4] 킁님 2015-02-02 709
121635 왼쪽 발목쪽이 약간 붓고 통증이 있는데, 이유가? [6] 무리야 2015-02-02 1181
121634 카시 재팬스타일 스탠스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6] Dior~! 2015-02-02 1558
121633 휘팍 근처 잘곳? [7] Hwan* 2015-02-02 942
121632 하이원 버스 미탑승금 문의드립니다 [5] 안타까운왼팔 2015-02-02 927
121631 보통 3시즌 지난 중고 데크는 몇프로 할인해서 파나요? [7] 그니 2015-02-02 921
121630 엣지각 88 89 90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19] Robbie.KGT 2015-02-02 2101
121629 버튼 바인딩과 셀시우스 소닉부츠 궁합 재하군 2015-02-02 958
121628 살로몬 부츠 끈풀림에 대하여 [6] 믹솔 2015-02-02 1069
121627 결제직전이예요ㅠㅠㅠㅠㅠㅠ file [24] 꽃보더하고... 2015-02-02 1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