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각도처럼 정해진수치가 없나요? 수치보단

내몸이 편한상태가 최우선인지 궁금해서요~!!
엮인글 :

신림동민

2015.02.02 15:48:20
*.197.199.143

내몸이 편한한게..최우선이죠...

엄마찾아원에리

2015.02.02 15:51:20
*.163.70.45

보통 데크마다 레퍼런스 스탠스 라고

권장하는 수치가 있긴합니다만

 

내몸이 편한게 최우선입니다 !

나인티나인

2015.02.02 15:51:22
*.62.222.188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소리조각

2015.02.02 16:05:35
*.90.74.125

전 57정도 타는데요. 이것도 사람 나름이고, 게다가 그것도 종종 바뀝니다. 저도 처음엔 좁게 타다가, 트릭배우겠답시고 59정도 벌렸더니 무릎이 나갈거 같아서 요즘엔 57로 탄지 오래됐어요. 최근엔 트릭비중도 조금씩 줄어서 좀더 줄여도 되지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gons

2015.02.02 17:57:24
*.19.168.165

내몸에 편해야죠.


키가 같은 사람이라도 다리길이는 다를테닌까요....

트릭하는사람이랑 라이딩하는사람 차이도 있고..

나인티나인

2015.02.02 18:00:58
*.62.222.188

네~조언감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6
121683 알리 널리 팁 좀 가르쳐 주세요 ㅜㅜ [12] 노래하는선장 2015-02-02 1583
121682 질문입니다... [2] 박형진안성 2015-02-02 574
121681 바인딩 각도 변경 후 발목 통증 [4] ARIEL! 2015-02-02 975
121680 비발디 파이프 맆트권 끈어야하나요 ? [2] 미스터꼬 2015-02-02 906
121679 롬앤썸 스탠스 질문입니다. [17] 지으르음시이인 2015-02-02 1272
121678 10년차이지만 초보입니다. 바인딩 각도 문의입니다. [5] 으랐차 2015-02-02 1161
121677 유니온이랑 플럭스중에 뭐가 센터링맞추기 편하세요? [5] 가늘고길게타자 2015-02-02 1206
121676 요넥스 바인딩 체결 숏피스 어디서 구하나요? [4] jajago 2015-02-02 1071
121675 플랫킹과 성향이 비슷한데크가 뭐가있나요? [5] 트릭데크 2015-02-02 925
121674 스텀패드 용도가 무엇인가요?? [12] 리빙빙 2015-02-02 1312
121673 바인딩 채운 상태서 오래 서있으면 무릎 아프신분 있나요? [14] 욘족 2015-02-02 1590
121672 웰팍 웨이브 타는법 좀 알려주세요 [6] 웰팍 웨이브 좀 2015-02-02 1081
121671 보드복 손목 스커프 선호 하시나요? [7] 2015-02-02 1077
121670 늦은 겨울 스키장 !! [5] 생생가득 2015-02-02 945
121669 프로토콜에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 file [10] 노을v 2015-02-02 1324
121668 막데크는 얼마정도 주고사는건가요? 10만원생각하면되나요? [6] 또치 2015-02-02 1171
121667 일본 프로들이 한국와서 탈 때는 스탠스 변경해서 타나요? zabu 2015-02-02 903
121666 하이원 주변 맛집 추천좀 부탁드려요 [2] 쌩초보더! 2015-02-02 2904
121665 발목이 삐었을땐 정형외과? 한의원? [16] 매너남 2015-02-02 7090
» 스탠스 간격도... [6] 나인티나인 2015-02-02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