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제목의 두 데크 중 하나를 사려고 고민중입니다
일단 라이딩 스타일은 급사에서 쏘는거 좋아하고 롱 숏카빙 위주로 탑니다
170에 70키로입니다
제 라이딩 스타일과 스펙에 맞는 데크 및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장비병

2015.02.03 11:36:48
*.224.214.76

마제 155......데페 157 이면 적당하지 싶습니다...

수아지

2015.02.03 11:43:27
*.62.172.112

저하고 비슷한 스팩이시네요...기존 마제 155탔는데요.내년에는 160으로 갈아탈려구요

노네임보더

2015.02.03 11:56:27
*.223.17.68

전 마제 160도 괜찮을꺼 같은데요

마페 157는 좀짧은거 같고 163은 좀 긴거 같아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21
121786 여자용 보드장갑 추천해주세요 ! [6] 데톨 2015-02-03 1037
121785 얇은무릎보호대? [4] 마시마로_96... 2015-02-03 1273
121784 스탠스 질문 입니다. file [3] SDSMAINN 2015-02-03 1284
121783 하이원 내 렌탈샵 [4] 베롭 2015-02-03 1065
121782 하이라이프, 판테라, 앤썸 ... [8] ㅁㅁㅁ 2015-02-03 1696
» 데페 ti와 마제 사이즈 및 선택 관련 [3] 무작정달려 2015-02-03 948
121780 작년 설연휴 시즌버스(서울)로 하이원 다녀오신분!!! 꽃성문 2015-02-03 812
121779 살로몬 홀로그램과 디펜더 [2] 제레미호 2015-02-03 1913
121778 헝글스티커 구할방법은옴나용?ㅜ ㅜ [6] 다마쨩 2015-02-03 961
121777 고글 선택장애ㅠㅠㅠㅠ file [43] 해병대의장대 2015-02-03 2134
121776 해머덱 스키티즈 저크 사이즈 문의. [12] 이건뭥미 2015-02-03 1178
121775 유니온 포스 토커버 사이즈별로 크기가 다를까요? [2] 워니블루 2015-02-03 783
121774 장갑 손목걸이 어디서 구하죠..? [2] 로스_912705 2015-02-03 927
121773 앵클 라쳇 길이 관련 [2] 김수겸_1001919 2015-02-03 776
121772 데크 폭과 부츠 [4] moalboal 2015-02-03 777
121771 전향 각도를 언제 올리면 될까요~? [6] 양양양양 2015-02-03 1506
121770 장갑만 사러 학동 가면... 웃길까요 ㅋㅋㅋ.. [26] 냐앙냐앙 2015-02-03 1256
121769 나이키 부츠 [3] 노을v 2015-02-03 943
121768 혹시 이 헬멧 어디껀지 알수 있을까요?? file [1] 오~푸름 2015-02-03 1556
121767 보드 수리 문의입니다.. file [2] 최센스 2015-02-03 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