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방금 질럿습니다.

아직 바인딩은 결정을 못했는데 이 부츠 신어보신분들 잘 맞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중저가로..)

발 사이즈는 275입니다. 바인딩 사이즈도 추천좀.....^^

 

엮인글 :

뿅간다

2015.02.03 15:20:33
*.229.188.253

K2 부츠가 앵간하면 다른회사 바인딩도 잘맞는걸로 기억하는데..


중저가를 원하시면 가장 잘 맞는 K2바인딩 쓰시면 됩니다. 싼편이에요. 

여멸치

2015.02.03 15:21:07
*.62.188.61

저는 k2포뮬러 사용합니다~

bohemian79

2015.02.03 15:36:43
*.36.114.69

아하...k2끼리는 잘 맞겠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BF웡

2015.02.03 18:58:57
*.7.50.241

14/15다코 265쓰고있구요
오늘가서 유니온 팩토리 업글버젼 아심볼 지르고왔는데 다코에 센터링딱맞게 세팅됐어요~
유니온반딩이 3피스라 힐컵이 따로 조절되서
어떤부츠에도 잘맞아서 구매했구요
다코정도 하드함이면 팩토리,티라이스,아심볼중
재고있는걸로 40프로중이라 가격도20중후반이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39
121845 현재 1415저크를 타고있습니다 중고세컨 라이딩용데크를 사보고자 하여 ... [11] dramatic2h 2015-02-03 1766
121844 이월데크 잴쌀땐 몇프로정도 할인되나요? [9] 제네즈 2015-02-03 947
121843 L1 FOLSOM 자켓 실측문의좀 드릴게요!! file [2] 아호여고 2015-02-03 1172
121842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MuJu-Gunmin 2015-02-03 809
121841 마지막 고글선택장애...ㅠㅠ 결제직전..ㅠㅠ 도와주세요 꾸벅꾸벅 file [37] 해병대의장대 2015-02-03 1288
121840 앤썸에 스텀패드.. [5] Vortex 2015-02-03 1044
121839 파텍 무릎보호대 질문좀요 [4] 나다이넘아 2015-02-03 937
121838 하드한 바인딩과 소프트한 부츠의 조합?? [15] 헤이즐리 2015-02-03 1180
121837 휘팍 셔틀버스 유료전환..... [1] 휘팍매니아 2015-02-03 1005
121836 강습이나 원포없이 라이딩 [17] 보드는혼자... 2015-02-03 1220
121835 막 시작한 초보의 장비구매 [9] 초보꿈나무 2015-02-03 936
121834 너비스 턴이랑 슬라이딩 턴이랑 무슨 차이에요?? [5] 리빙빙 2015-02-03 1162
121833 카빙턴시 상체 방향이 차두리아노 2015-02-03 873
121832 고글 골라주세요 file [9] 검은눈사람 2015-02-03 1065
121831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제입문흐미 2015-02-03 738
121830 서울에서 itx타고 휘닉스파크 가는방법은 없을까요? [4] 초보자이옵니다 2015-02-03 922
121829 카르텔 바인딩 연식 질문!! file [2] DynaLizzy 2015-02-03 933
121828 유니온컨텍13~14s.m사이즈 써리투250 [1] 간지보더향해~ 2015-02-03 776
121827 토턴시 자세 질문입니다. file [7] 게리롱121 2015-02-03 1201
» 14~15 k2 darko 부츠에 맞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4] bohemian79 2015-02-03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