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CASI
비기너 카빙과 인터미디어트 카빙의 차이점은..?
어릴때 스승께 배운 이론은
비기너 카빙은 업다운으로만
인터미디어트 카빙은 스티어링 + 업다운
맞나요..? 스승님떠난 후로 몇년을 혼자 타고.. 남을 가르치기만 하는데
영상보다가 문득 이게 맞던가 생각이 들어서요..
2015.02.04 08:22:46 *.219.252.104
음.. 일단 저는 아직 초심자 입니다만.
비기너 카빙은 업다운없이 그저 기울기로만 엣지의 감을 익히는 연습같구요.
인터미디어드 카빙? 은 프레스를 가미해서 엣지체인징 타이밍을 좀더 빠르게 간다는 개념 같은데요.
2015.02.04 08:25:38 *.87.61.248
기울기로만이라면.. 너비스를 빼고 진행한다는 건지요..?
엣징 체인징 타이민 or 방향 전환에 있어서 업다운이 가장 기초라고 생각하던터라..
이해가 부족해서 말입니다.. ㅠㅠ
2015.02.04 08:31:16 *.219.252.104
업다운과 약간 과한 로테이션으로 엣지체인징을 잡는다면 슬라이딩턴이 될거 같구요.
업다운과 기울기와 앵귤을 이용하여 엣지테인징을 잡는다면 카빙턴이 될거 같고 그런것 같습니다.
너비스턴은 뭐 모든턴의 기초라고 생각하지만, 빼고 진행한다는게 어떤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너비스턴 자체가 로테이션, 스티어링, 프레싱, 엣징 등 턴의 모든요소가 다 들어가 있는것 같은데요.
2015.02.04 08:44:07 *.160.130.193
"안녕하세요?박정환입니다" 강좌에 보면 인터미디어트 카빙이란 비기너카빙에 좀 더 강한 업다운과 스티어링이 추가 된다고 되어있네요. 저도 아직 그단계가 아니라 영상을 다시 찾아봤습니다.
2015.02.04 09:24:51 *.33.178.99
2015.02.04 08:55:15 *.62.202.70
2015.02.04 09:25:17 *.33.178.99
2015.02.04 11:26:21 *.112.13.103
비기너 카빙은 엣지감을 익히기 위한 방법이죠.
그래서 기울기로만 조절해서 엣지 감을 익히는겁니다. 엣지감을 충분히 느끼셨으면 넘어가시면 됩니다.
운동 신경이 좋으신분들은 금방 배우더라구요
2015.02.04 11:30:02 *.33.178.99
음.. 일단 저는 아직 초심자 입니다만.
비기너 카빙은 업다운없이 그저 기울기로만 엣지의 감을 익히는 연습같구요.
인터미디어드 카빙? 은 프레스를 가미해서 엣지체인징 타이밍을 좀더 빠르게 간다는 개념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