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롬타가 S/M 이랑 말라뮤트 245 궁합니 어찌되나요??

고수분들및 사용중이신분들 부탁좀드려요~~~

그리고 xlt 에 롬타가 바인딩 괜찮을까요??

엮인글 :

flash22

2015.02.04 12:59:31
*.223.17.208

제가 쓴글인줄 알았어요.. ㅋ
xlt에 롬타가 s/m 말라240인데
잘맞고 잘 잡아줘요

안동처니

2015.02.04 13:01:18
*.106.220.206

ㅋㅋ 답변 감사

퀀텀을 구입할까 롬타가를 구입할까 고민중이라서요~

롬타가  잘맞는군요~~ㅎㅎ

 

까칠한김군

2015.02.04 13:12:26
*.27.103.169

xlt 에 퀀텀 사용중 형이 바인딩 타가 같은사이즈라 가끔봐꾸서 해보는데 잘맞네요 사이즈는 조금더 큰거 씁니다 260

안동처니

2015.02.04 13:30:27
*.106.220.206

답변 감사합니다.^^

님이 생각하시기엔 어떤게 더 잘맞는거 같나요?? 장단점이 있나요??^^

데톨

2015.02.04 13:41:23
*.247.145.133

롬타가에 말라 260쓰고 있습니다 에누리없이 딱 맞습니다

245면 널널할듯 싶어요 !

침묵~~

2015.02.04 14:15:01
*.223.232.237

245라면 퀀텀은 S 구입해야 합니다. 궁합은 둘다 좋은데 퀀텀이 더 가볍고 더 좋습니다.. 근데 타가가 더 하드한거 같아요... 

안동처니

2015.02.04 14:18:40
*.223.23.178

답변감사합니다 ^^ㅎ
맘이 다시퀀텀으로넘어가네요ㅎㅎ
그런데 퀀텀s 중고가잘안나오네요ㅜㅜ

아졸려

2015.02.04 15:07:02
*.198.210.235

말라에 타가 쓰는데 좋은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6
121990 지산 할인 최대로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마늘쫑~ 2015-02-04 1083
121989 토턴시 덕으로도 어깨오픈하는분들이 궁금해요 [10] 수연이 2015-02-04 1520
121988 흠..렌즈 구매 관련.. [6] ( ``0 쳐묵... 2015-02-04 812
121987 포우칸트(POW CANT )나사 있잖아요? [5] 가늘고길게타자 2015-02-04 1245
121986 플로우 탈론부츠에 카르텔 M [1] 키토린스 2015-02-04 1257
121985 스키장내 접촉사고 관련 질문드립니다 [5] 버미  2015-02-04 1071
121984 포항에 장비나 샵잇나요?? [4] 아따씨부엉 2015-02-04 934
121983 친구들과 강원도쪽 1박으로 스키장 가려고하는데 저렴하게 갈수있는곳 ... [4] 개조심231 2015-02-04 838
121982 자꾸 바인딩이 풀리는이유가 뭐죠;; [10] 땡슈 2015-02-04 1127
121981 하이원 시즌방 관련 문의입니다. [1] =J.STYLE= 2015-02-04 809
121980 나이키 부츠 질문요~ [6] ★등대지기★ 2015-02-04 1277
121979 전향각의 느낌은 어떤 느낌인가요? [7] 렉타호 2015-02-04 1423
121978 혹시 쇄골뼈 금 가보신분 계신가요? [6] 꽃보다스노보드 2015-02-04 7120
121977 휘팍에 렌탈샵 추천부탁드려요 [1] WhatABoy 2015-02-04 848
121976 xlt 150하고 153하고 차이가 [2] 초보둥둥 2015-02-04 1318
121975 장비 사다가 부츠를 못샀는데.. [16] 인간22 2015-02-04 834
121974 휘팍과 용평 중 추천 좀 해주세요 [25] 김동오빠 2015-02-04 1205
» 롬타가랑 말라뮤트 잘맞을까요?? [8] 안동처니 2015-02-04 1531
121972 14/15 말라뮤트부츠 이너부츠에 바나나 끼워서 타시나요? [5] 후니후후 2015-02-04 1430
121971 카빙연습 이렇게 하면되나요? [8] 퍽스비 2015-02-04 1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