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 올려도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혹..지나치게 개인 영업적인 글이다 라는 냄새가 풍기면
지적 즉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보딩을 좋아하는 보험사 직원으로서 꼭 알아두셨으면 하기에..올립니다.
손해보험사의 통합보험이 있습니다. 보험이 하나도 없으시거나 쓸데없이 여기저기 생명보험에만 잔뜩 들어놓고 보험료 많이 나간다~ 투덜대는 분들이 고려하시기에 좋습니다.
한건 가입으로 종신, 건강, 질병, 상해, 암, 운전자 보험까지 말그대로 보험의 보장은 죄다 통합했습니다. MRI 및 고가 검진비 부터 암튼 평생 살면서 병원비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통원치료비까지 보장해주니까...보장범위에 비해 보험료는 굉장히 싸구요...
이중 특히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담보가 있는데... 보딩을 일상생활의 범주에 볼지 안볼지는 보험사가 판단하겠으나 우연한 실수로 인해 남의 신체나 재물(값비싼 보드 긁기, 옷찢기, 보드로 쳐서 다치게 하기 등등) 에 해를 가했을 경우 꽤 용이하게 쓰이지 않을까 합니다. 이 담보만 보험료 100원입니다. (안 믿기시겠지만..--;)
순수상해보험 입니다. 말 그대로 교통사고 포함 다쳤을 경우 보상해줍니다. 손해보험사 상품은 병원비 전액을 보상해주고...통원치료비까지 보상나갑니다(약국서 약 짓는거까지) 한의원가서 침맞으셔도 되고..보약은 안됩니다. 크게 다쳐서 후유장해 판정이라도 받게되면 보상금 상당히 나갑니다.
골절진단금이나 수술비도 별도로 나가고 입원비 물론 있습니다.
소득보상보험 입니다. 말 그대로 내가 크게 아프거나 다쳐서 소득활동을 못하게 될 경우 가입시 지정해둔 일정소득액을 보상해줍니다. 물론, 어느정도의 치료기간과 장해판정을 받아야 하구요...
이거 얼마 안비쌉니다.
레저보험 이라고 해서.. 시즌 동안만 통용되는 보험상품이 있긴 합니다. 싸긴 한데...싼만큼 비지떡이겠죠? 보드 하루 이틀 탈거 아니고....장거리..차타고 왕복 많이 움직이시고 하니..
애초부터 하는거 제대로 된 거 들어두시는게 좋습니다. 마치 장비 구입하는거 이왕 괜찮은거 하시듯이...
운전자보험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쌍방간의 과실비율 따져서 민사적인 거만 쇼부쳐주는 거고..
운전자보험이란 건 말 그대로 운전자를 위해서. 자동차보험갖고 해결안되는..... 형사적(대인사고 및 10대중과실 위반 등등) 및 행정적 책임(벌금, 면허취소정지등) 을 보상해줍니다.
변호사선임비 및 형사합의금, 사고내서 내 자동차 보험료 올라가게 되면 그에 대한 보상으로 자동차 보험료 할증 지원금이라고 해서..대물처리 이상 했을 때 무조건 보상나갑니다.
이거 써먹을 경우 아주 많습니다. 자기 차 있으신 분들에겐 강추~!!!
꼭 내 차 아니어도 남의 차나 회사차 운전중 가해사고도 보상 다 합니다.
혹시 주차했던 차에 돌아와 보니..누가 보드로 긁고 갔다. 차가 패였다. 찌그러졌다, 다른 차로 받았다. 할 경우... 재수 없다 셈치고 지나치시는 분들 많으신데..
스키장 시설들은 거의(아마 100%) 영업배상책임보험 중 주차장 배상책임 다 가입되어있을 겁니다.
위와 같은 피해 입으신 경우...담당직원이 와서 증거있느냐? 딴데서 피해본걸로 괜히 여기서 그러냐~ 나오시면..당신더러 물어달라는거 아니라.. 보험가입했지 않느냐... 보험사더러 물어달라는데 뭔 헛소리냐~ 면서 좀 아는체 해주시면... 보상 쉽게 나갑니다.
주눅들지 마시고... 요구할거 요구해보세요~!
궁금하신건 리뿔이나 쪽지(기능있나요? --;) 주세요~~! 보상상담도 해드립니다...
보험은 가입할때랑 타먹을 때랑 달라서....보험사 입장에서 볼때 조금 돈 냈는데 큰 돈 나가게 생겼으면 안 주려고 왠만하면 뻐팅기는게 보험사입니다.
단, 보상과정이나 뭐 기타등등 조금만 알아두면 의외의 보상도 받을 수 있구요...
보딩하시면서 문제 생겨서 보험관련 어려울 때 문의하세요...
참, 한번 다쳐서 병원 진료받거나 하게 되면 보험가입시 불가하거나 까다로울 수 있으니 유념하시구요~~~~! 쇠나 핀 박고 계시거나 아직도 절뚝거리고 그런 분들은...보험사에 고지 후에 보상금액 좀 줄여서 가입은 가능하실거구요... 심하게 다치신 분들은...아마 의사 소견서(진단서) 요구할겁니다. 괜히 예전 다친거 고지 안하고 가입했다가 다치면...돈 들여 보험가입해놓구...보상 한푼도 못받는 어처구니 없는 경우 생기니 알아두시구요....
보험은 지인, 친구등 누구를 통해서 들었냐보다는 담당자의 컨설팅 능력과 보상능력에 따라 천지차이 입니다. 보험료부터..보상받기까지 모두~~~~
작년 한해 바빠서 한번도 못갔었는데...올해는 좀 열심히 다녀보렵니다. 모두들 안전보딩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