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998 |
| 122030 |
초보 보더 입니다. 전향각 이야기 많이 나와서 여쭤봅니다.
[11]
|
서서야 |
2015-02-04 |
1515 |
| 122029 |
1415 살로몬 집시
[3]
|
sadfsdfgjbv |
2015-02-04 |
1454 |
| 122028 |
하이원 먹거리
[5]
|
aka서정남 |
2015-02-04 |
1241 |
| 122027 |
버즈런 바이인딩 인데요~~ 이거 왼쪽 끼우는거 구할수있을까요?
[4]
|
몬스터7 |
2015-02-04 |
1358 |
| 122026 |
스키장사고 대처..
[8]
|
울효 |
2015-02-04 |
1207 |
| 122025 |
여성 데크 문의드립니다..(라이딩+그라운드트릭)
[5]
|
뽀앙카:) |
2015-02-04 |
1846 |
| 122024 |
방금 셀x왁x닷컴에서 왁싱키트 주문했는데...
[13]
|
구빙이 |
2015-02-04 |
1286 |
| 122023 |
핸펀으로 사진 어떻게 올려요?
[7]
|
의정부가이 |
2015-02-04 |
809 |
| 122022 |
M3데크 어떤가요????
[2]
|
물퍄슈~~^^ |
2015-02-04 |
1522 |
| 122021 |
평일 비발디
[5]
|
보딩하는보더 |
2015-02-04 |
945 |
| 122020 |
toko물왁싱 하는 중인데요~~!!!!뻑뻑해요 (도와주세요)
[9]
|
『bod』앨리스 |
2015-02-04 |
1400 |
| 122019 |
혹시 아디다스 원피스 보드복 입어보신분 계시는지?
[12]
|
goba |
2015-02-04 |
3498 |
| 122018 |
형님들...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2]
|
꼴통쏭가 |
2015-02-04 |
758 |
| 122017 |
매트릭스 바이브 13-14 탄성 어떤가요?
[1]
|
hean2 |
2015-02-04 |
1051 |
| » |
ds 사이즈문의
[2]
|
곰돌이가댈까 |
2015-02-04 |
810 |
| 122015 |
라이딩 고급기술 질문입니다
[6]
|
winteriscom... |
2015-02-04 |
1182 |
| 122014 |
moss toto vs 011 flat king
[7]
|
CP3MVP |
2015-02-04 |
1341 |
| 122013 |
카메라 문의 드립니다.
[2]
|
무철 |
2015-02-04 |
737 |
| 122012 |
한때 최고였던 호그모나 숀화이트는 요즘 어떤가요?
[7]
|
Houser-J |
2015-02-04 |
1848 |
| 122011 |
용평 주말 차 막힘 ?
[7]
|
고로미도 |
2015-02-04 |
1320 |
사용 가능합니다만 상황에 따라서는 피팅감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
유뇬 S/M은 모르겠고 여성용 S는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