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일욜..용평에 갔습니다..
긍데 친구 기다리는데..그것도 슬로프가 아닌 드래곤프라자 앞에서
뒤돌아 서있는데 꼬마가 스키타면서 세우지를 못해 뒤에서 저와 부딪혀서 넘어졌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보드까지 착용하고 있었더라면..더 크게 다칠뻔했습니다..
그나마 부츠만 신고 있길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넘어지면서 어깨,엉덩이 쪽이 약간 결리고, 손목을 짚는 바람에 손목이 시큰시큰,욱신욱신 거립니다..손목이 가장 아파요..잘 돌리지도 못하겠고..
근데 마침, 부딪힌 그 아이엄마가 와서는 아이가 보험에 들었다하면서
아푸면 병원가라고 연락처를 주고 가셨습니다.
그래서 월요일날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어봤는데 아무이상 없다고 하더라구요.
진단서 끊었는데 2주나왔습니다.
병원서 하는말이 손목을 안쓰면 빨리 나을거 같은데 오른손이라 계속 쓰게되면 만성이 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안움직이게 할려면 깁스를 하고 또 물리치료를 받아야한다고..
그래서 화욜날 보험사측에서 합의하자고 집근처에 찾아와 얘길했습니다..
근데, 합의금으로 위자료 20만원(1주에 10만원이랍니다.) + 물리치료비 15만원(2달) + 깁스비 3만원 = 38만원에 합의하자고 하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슬로프가 아닌곳에서 부상을 당하면 가해자가 100프로 부담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그래도 38만원에 도저히 합의할수가 없었습니다..
만성이 된다는 말에..--;
그래서 화,수욜날에는 침을 맞아야 할거 같아서 한의원엘 갔습니다..
한의사 왈, 왼쪽 손목보다 오른쪽 손목이 약간 부었다면서 이대로 놔두면 염증이 생길수 있다고..
침맞고 뜸뜨고..이틀동안에 한의원비만해도 21,000원나왔습니다..
지금도 쑤시고 아파요..
생각해보니 병원갈려면 교통비에, 물리치료비도 일케 마니 나오고..약값도 나오고..회사에서는 일도 제대로 못하고.. 이래저래 불편한게 한둘이 아닌데..38만원 합의라..너무한거 아닌가요?
처음 당해보는거라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 몰겠어서 일케 글올립니다..
참, 제가 병원비 쓰는걸 영수증처리해서 내라고 보험사측에서 얘길하던데..
제 의료보험증 적용을 받아서 내야합니까? 아님 일반으로 처리해야 합니까??
글고, 보험처리를 손목이 다 나을때까지 계속하면..나중에 합의할때 위자료를 못받나요??
어찌해야할지를 몰게써여~~ 좀 도와주세엽~!!
진단서는 2주 끊어주고 겁은 무쟈게 주시는 의사양반이시네ㅋㅋ
2주 위자료 20< 이건 진단서에따라 지급되는겁니다. 님이 2주넘게 병원을 다니던 위자료명목으로는 20만이 최대입니다.
물리치료비 15만원 깁스비 3만원 합이 38이면 괜찮아 뵙니다만 뭐다른보상을 원하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