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회색 슬림 스키니핏? 팬츠  아시는분!?

추천부탁드립니다~

디미토 에고스 입는데 방수가 더럽게 안되네요.. 데님재질이라..

방수 잘되면서 핏 예쁜거 추천부탁드려요~!^^

엮인글 :

ㅋㅋ

2015.02.06 01:33:03
*.7.47.54

저도 에고스 입엇는데 방수뿐인가요 방수 아니고 입수??ㅋㅋㅋㅋ입을 때마다 새바지입는 기분이에요 자동 데님 워싱기능이 탑재되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방수는 데님 재질만아니면 머 잘되는거같아요

꽀보더

2015.02.07 17:09:21
*.205.190.244

버튼누르면 .

워싱기능 가동~

저는 그래서 좀 긴 자켓입고탑니다...

상디

2015.02.06 10:57:12
*.223.44.79

홀덴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35
122231 011 데크들 플랫킥 시스템 [4] 택사마 2015-02-06 1256
122230 초보 입문용으로 XLT + 퀸텀 + 말라 (?) [17] 온양보더로 2015-02-06 1802
122229 롬 앤썸과 바인딩 조합~ [13] 슈퍼놜롸리 2015-02-06 1519
122228 이제 이상태에서 스크래핑만 하면되는건가여?? file [8] 안산슈퍼초보 2015-02-06 1164
122227 대명 시즌방 구할려면 어딜로가야하져?? vanillasky 2015-02-06 681
122226 011 플랫스핀LTD와 플랫스핀 리미티드 에디션 차이가 무엇인가요? [3] 어쩌면우리 2015-02-06 1319
122225 리프트 내릴때 스케이팅 어떻게들 하시나요? [21] Non-Toxic 2015-02-06 1818
122224 테크사이즈 [8] 쌩촙 2015-02-06 812
122223 카빙할때 붓아웃 피할수없나요?? [31] 우리집양순이 2015-02-06 2216
122222 알 쓰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3] Boseung 2015-02-06 788
122221 베어스 스프링시즌권 이젠 못사나요? [3] 스토너 2015-02-06 810
122220 버튼 커스텀 플라잉v는 어떤 데크 인가요 ?? [2] 빠른거래 2015-02-06 1240
» 방수 괜찮은 회색 슬림 스키니핏? 팬츠 어떤게 좋을까요? [3] 꽀보더 2015-02-06 1066
122218 13/14k2 www 구입질문드립니다 [2] 토날드 2015-02-06 820
122217 180/66 데크 150 너무 짧나요?? [10] 결정장애30대 2015-02-06 1005
122216 턴할때 붕 뜨는 느낌이 드는데 제대로 타고 있는건가요? [6] 쫀쫀해요빠밤 2015-02-06 1168
122215 데크 조언좀 부탁드려요 [4] 구경 2015-02-06 783
122214 KSIA 비기너턴 너비스턴 질문드립니다..(동영상有) [8] ㅇ_ㅇ; 2015-02-06 1517
122213 라이딩시에 무릎모으기? 사진첨부합니다 file [3] aka서정남 2015-02-06 2474
122212 스탠스 질문드립니다. file [5] aka서정남 2015-02-06 1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