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2/7(토)) 저녁에 타러 갈까 하는데

곤지암 특파원 계시면 슬로프 상태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재퐈니

2015.02.07 18:39:55
*.36.145.121

5시쯤 세번 타봤는데 야간 탈만할듯 합니다
인원 많으면 휘슬은 금방 설탕 될지도....

주책이스머프

2015.02.09 01:32:51
*.171.67.125

갑자기 땡보딩을 하고 싶어 7시 도착으로 갔는데 토욜 치곤 사람 없고 눈 상태도 좋아 잘 타고 왔네요 ㅎㅎ

감기 심해진 건 함정...

☆루숑☆

2015.02.07 21:14:06
*.54.206.81

웹캠 사람 많지않고 괜찮은듯 해요..ㅋ

주책이스머프

2015.02.09 01:34:03
*.171.67.125

주말 치고는 사람이 적어서 잘 타고 왔습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92
122445 보드 초보인데 질문이 있습니당 [4] 훈킴1 2015-02-07 805
122444 보드복으로 일반 후드, 맨투맨 입으시는 분 있나요? [28] 고기킬러 2015-02-07 1511
122443 [대명]담주월 메이플 숙소 잡앗는데 [8] cuvy 2015-02-07 787
122442 오클리 파이어이리듐 렌즈 어떤가요?? [16] Schilling 2015-02-07 2727
122441 스위치백 바인딩 파츠구하는곳 알려주세요 [3] 궁한보더 2015-02-07 943
122440 휘팍셔틀탈때 예매안하고도 가능한가요? [3] 허니허니야 2015-02-07 907
122439 스키장 갈 때 톨후드는 처음 입는데.. [13] 구빙이 2015-02-07 1111
122438 cap 방식 데크는 초보용인가요? [5] 뽝쫑 2015-02-07 930
122437 곤지암리조트 작년대비 이용객인원 어떤가요? [7] dramatic2h 2015-02-07 1273
122436 라이딩만 하면 부상이 좀 덜할까요? [25] 쇄골절자 2015-02-07 1685
122435 휘닉스파크 버스예약을 잘못했습니다.. [2] 허니허니야 2015-02-07 939
122434 그럼 왁스제거안하고 [3] 코딱지ii 2015-02-07 959
122433 버즈런 다녀오신분? 지금버즈런들어가려하는뎅 [1] JakeAhn 2015-02-07 934
122432 데크 길이 어떻게 해야할까요? [8] HANKOOK 2015-02-07 939
122431 자동차 왁스 제거제로 보드 왁스 제거해도 될까요? [4] 코딱지ii 2015-02-07 1332
» 곤지암 특파원 계신가요 [4] 주책이스머프 2015-02-07 796
122429 실측 오 215.왼220. 인데 220샀어요~~괜찮나요? [2] 지댕둥둥 2015-02-07 774
122428 일반 프리덱으로 알파인처럼 전향타기 가능할까요? [5] Bourne 2015-02-07 1253
122427 네버썸머 데크의 "영어"는 뭘 뜻하나요? [5] 꼬마늑대 2015-02-07 1312
122426 32 프라임, 플럭스 DM, 라이드 하이라이프 조합 좋을까요 [5] Nightrhythm 2015-02-07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