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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츠: 13/14 플렛지 270mm

데크: 13/14 프로토콜 156

바인딩각: 15 / -15


위와 같이 사용중입니다. 센터링 맞춘다고 맞춰서 타고 있는데..


올 시즌 카빙 연습중인데 미들턴 이상으로 넘어갈시 속도가 확 죽어버려요..


프레스 문제로 슬립이 생기는건가.. 하고 몇번씩 해봐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저정도 붓아웃은 카빙에 영향을 주는걸까요..





Agera

2015.02.08 18:19:19
*.36.159.92

엣지각을 어느정도 세우느냐에 따라 달라지겄지만 저정도면 충분히 문제가 될듯합니다

파운딩머신

2015.02.08 18:25:56
*.146.44.216

부츠: 11/12 말라 270mm  => 13/14 F4.0

데크: 11/12 XLT  156

바인딩각: 21 / -6
------------------------------------------------------------------------------

 

11/12 XLT 156에 말라 270 물려쓰다가

슬롭에 털리면서 토캡이 걸레가 되어버리는 바람에

고민 끝에 외피 작다는 F.40으로 바꾸고.......

토캡도 모두 교환 했습니다

.

.

.

.

.

만....... 다시금 토캡이 걸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

 

미천한 구력에 오징어 폼을 보유하고 있어서 뭐라 말씀도 민망 하지만

제생각엔 아마도 감속이 되는 이유가 붓아웃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_-a

(가끔 뭐에 턱~ 하고 걸리는 느낌은 들어도  체감상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못 느끼네요)

테크노땅그지

2015.02.08 19:02:34
*.232.5.223

문제될만큼 튀어나온거 같은데요

porpoly

2015.02.08 19:09:47
*.202.154.221

슬턴과 트릭위주면 몰라도 고속카빙은 충분히 문제가 될정도네요. 부츠 토와 힐끝에 유성매직으로 살짝 마킹하고 라이딩후에 체크해보세요.

tailWind

2015.02.08 19:55:14
*.186.212.4

저 역시도 플렛지 260 사용하다가 1415 RIDE capo및 1415 Flux SF에 붓아웃 문제와 바인딩과의 궁합(밀착이 제대로 안되는점)때문에 1415 나이트로 셀렉트 TLS 265로 바꾸었는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답은 외피작은 부츠가 해결책같네요. 그리고 플렛지는 외피가 정말 큽니다. 셀렉트 265보다도 플렛지 260이 더 큽니다.ㅠ

고뤠~?

2015.02.08 20:02:47
*.7.19.199

저도 센터링 맞추고 토스트랩이 아주그냥 걸레가ㅜㅜ 그렇다고 힐쪽으로 더 뺄수도 없고, 전향으로 돌릴려니 새로 몸에 익혀야하고...ㅜㅜ

늘처음

2015.02.08 21:39:24
*.29.125.212

사견입니다

270 이면 붓아웃가능성이 존재합니다만

올시즌 카빙입문이시면 붓아웃은

아니신듯해요

동전주울 정도로 날을세우면 붓아웃되겠죠

또는 습설에 모글들이 때로 덤비고 노즈가

박혀서 안나오는 설질에 붓아웃 가능성이 있어요

그게 아니라면 다른 원인도 한번 찾아보세요

늘처음

2015.02.08 21:41:38
*.29.125.212

붓아웃은 약설모글에 가다서다 속도가 줄수가있고

강설에는 프레스다운중 두다리가

쭉 뻗는 현상이 있습니다

호토호리

2015.02.09 14:47:39
*.179.40.80

여러 답글들 감사합니다 ^^

 

결국 본인 실력부터 다시 점검해보고 해야겠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ㅎㅎ

 

정 안되면 부츠를 갈아타는 수밖에 없겠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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