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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데크가 테이퍼드 디렉셔널이라고 해서
테일보다 노즈가 깁니다
연습을 할려고 하니 몬가 어색해서 잘안되는데 제몸이 문젠지 데크가
문제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173/68 인데 데크는 160짜리 쓰고 있습니다
라이딩용이다 보니 데크가 딱딱하고 제몸에 비해 긴편인데
이걸로 원에리 할려는데 어떻게 해야 잘할수 있을까요 ㅠ (트릭 완전초보)
2015.02.09 11:51:26 *.151.77.230
스위치 라이딩을 먼저 연습하시고 (디렉이라고 하지만, 알파인도 스위칭 할수 있습니다. 오로지 연습만이 살길..)
180은 첨부터 다 돌리려고 하시지 말고,
https://vimeo.com/83949176#at=0
이거처럼 진행방향만 바뀐다는 생각으로 연습하시면 될겁니다.
2015.02.09 11:53:42 *.145.226.28
테이퍼드 디렉셔널 (Tapered Directional)
의 정의는 파우더용 디렉셔널 입니다.
노우즈의 폭이 테일 보다 0.5~2센치 까지 넓습니다. 노우즈가 넓으면 파우더에서 플로테이션에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이죠.
다만, 스위치 라이딩에 진짜 쥐약입니다.
원에이티 하기에는 랭딩후 카빙에 진짜 어려울 겁니다.
전 스케이팅을 스위치 스탠스로 하는데, 이렇게 테이퍼 처리된 데크나,
노우즈와 테일의 사이드 컷이 다른 디렉셔널 데크로 스케이팅 활강 하면 자빠링 하기 일쑤 입니다.
2015.02.09 12:02:06 *.151.77.230
테이퍼드 디렉셔널 160이면 제가 생각하는 데크는 파나틱 블레이드일겁니다.
셋백 5센치이고, 플로트 캠버에 테이퍼드 되었으니, 노즈가 분명 테일보다 넓죠.
이거는 파우더에서 잘 뜨려고 테이퍼드 된거는 아니고, 턴할때 테일이 쉽게 빠지라고 된 모델입니다.
저도 그거 탔었고, 스케이팅은 스위치로 했습니다. (구피인데 레귤러로 스위칭)
아무런 문제 없고, 어차피 연습중이시면 180후에 바로 풀카빙 하실거는 아니실테니 그냥 저 위에 동영상보시고 연습하시면 됩니다.
스위치 라이딩을 먼저 연습하시고 (디렉이라고 하지만, 알파인도 스위칭 할수 있습니다. 오로지 연습만이 살길..)
180은 첨부터 다 돌리려고 하시지 말고,
https://vimeo.com/83949176#at=0
이거처럼 진행방향만 바뀐다는 생각으로 연습하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