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구글쿨입니다.




보드 타면서 들으려고 헤드폰을 하나 새로 장만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녀석은 너무 낣아서...(한 4년 썼네요;;)


새로 구매한 녀석은 SONY MDR-PQ2


지난 번 일본 들어갔을 때 일본에서 처음 보고

사올까 하다가 말았는데,

소니코리아에서 정발했길래 구매 ㄱㄱ


짭션에서 소니코리아 정품으로 샀는데

사은품이 쏠쏠하네요.


뭐,

나름 가격대비 음질도 그닥 나쁘지 않은 것 같고

디자인도 맘에 드네요.



























닥터드레 사고싶었는데 현실은 시궁창.

엮인글 :

냉혈한

2010.11.12 14:42:30
*.168.238.126

네이버에서 위 기종을 검색해 봣는데

재밌네요 ㅎㅎㅎ

 

지식쇼핑에 3군데 나오는데

2군데는 75,000원

1군데는 710,000원 -_-;;;

googlecool

2010.11.12 14:43:54
*.112.82.186

가격 오타겠죠;;

전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6만4천 정도에 샀어요.

슭훗

2010.11.12 14:46:20
*.226.142.52

오 이쁘네요 추카드립니다

빅토리장

2010.11.12 14:49:33
*.144.13.225

오오오 ~ 샹큼하네요 ㅎ ~

으쿄랴라

2010.11.12 15:00:19
*.130.115.127

전 하두 자빠링을 잘해서... 헤폰 끼고 타면.... 막 떨어져요 ㅠㅠ

촬쓰

2010.11.12 15:03:57
*.235.215.101

난 닥터드레 이이폰쓰는데.ㅋㅋ

ador

2010.11.12 15:58:31
*.44.43.176

저도 닥터드레 솔로HD 아이폰에 씁니다 ㅋ.ㅋ  윈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018
3270 양지 시즌권 이상한대로 보내는건 다 그런건가봐요? [6] 홍문기 2010-11-12   683
3269 쥬피터... [5] ador 2010-11-12   560
3268 엉뚱한곳에서 지름고민 [17] 슭훗 2010-11-12   725
3267 성우 웹켐을 보니... [3] 휴먼fly 2010-11-12   1073
3266 헐... 양지 시즌권 케이스... 대실망... [10] Zety 2010-11-12   921
3265 딱 한달전...10월12일쯤에 다이어트 [5] 사나이 2010-11-12   634
3264 아아아악!!!!!!!!!!!!!!!!!!!!! [9] 으쿄랴라 2010-11-12   531
3263 둔내면의 날씨 [10] 후응 2010-11-12   2005
3262 살빼는게 힘든건줄 몰랐어옄ㅋ [8] Starvingㅋ 2010-11-12   634
3261 헝글분들 스키장에서 눈팅하는 기분 므흣~ ;) [7] 간디 2010-11-12   846
3260 1000원짜리를 100원에 잘못 올렸을때 판매자의 선택 [6] 1 2010-11-12   1530
3259 다이어트게.....;;;;; [10] 결제와택배사이 2010-11-12   496
3258 내일 DPNY벙개있군요,.. [28] 어리버리_94... 2010-11-12   694
3257 자게 정전...!! [2] 낙엽의 달인 2010-11-12   499
» 헤드폰 하나 새로 장만했어요- [7] googlecool 2010-11-12   802
3255 저는 퇴근합니다~~ [8] 인연의끈 2010-11-12   550
3254 성우 물품보관 판매하고 있군요 ㅎㅎㅎㅎ [7] 아노리우스 2010-11-12   760
3253 내 생에 최고 위기의 순간. [11] 3칸 2010-11-12   688
3252 맆트위에서 헝글하기 ㅎㅎ [10] 보노보더 2010-11-12   825
3251 아련한 추억과 후회~ [8] 아랍왕좌 2010-11-12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