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독한 몸살.... 아침부터 오한이 들길래 위험한데...했는데

역시나.... 휴게실에 누워 골골골 되고 있는데 야근 끝날때까지 집에못갈듯....망할놈의 회사 망해버려라
엮인글 :

에메넴

2015.02.09 14:14:15
*.215.237.158

이 글을 사장님이 매우 싫어합니다;;

DynaLizzy

2015.02.09 20:08:27
*.62.190.8

괜찮아요 사장님은 내가 누군지도 몰라요 ㅋㅋ

자라도8꼴통

2015.02.09 14:15:25
*.32.170.64

망하믄 쓰나요.

관둘떄 관두더라도 퇴직금 받아야하니

망하믄 안됩니다 ㅎ

DynaLizzy

2015.02.09 20:08:47
*.62.190.8

저희 회사직원들 대부분 소망이 망해라입니다 ㅋㅋㅋ

EpicLog7

2015.02.09 14:25:13
*.78.97.195

개사장.png

                 

이 글을 사장님이 매우 싫어합니다;;(2)


첨부

DynaLizzy

2015.02.09 20:09:17
*.62.190.8

괜찮아요 사장님은 내가 누군지도 몰라요 ㅋㅋ(2)

( ``0 쳐묵쳐묵)

2015.02.09 14:32:58
*.33.178.110

고생 많으세요

DynaLizzy

2015.02.09 20:09:52
*.62.190.8

고생보단 죽겠네요 일을 하는것도 아닌데 집에 안보내주다니....돈이 넘치나봐염

hotchocolate

2015.02.09 19:29:17
*.217.123.59

이 글을 사장님이 매우 싫어합니다;;(2)

DynaLizzy

2015.02.09 20:10:16
*.62.190.8

괜찮아요 사장님은 내가 누군지도 몰라요 ㅋㅋ(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172
» 드디어 그놈이 왔습니다... [10] DynaLizzy 2015-02-09   734
112709 휘팍 토깽이... file [18] 깃쫄깃쫄 2015-02-09   1470
112708 하이원 더블락커 나눔.. [6] 그레이브 2015-02-09 3 786
112707 셔틀탔는데 치즈과자... [7] 하늘_92 2015-02-09   798
112706 데크를 공중에 띄운 죄... [16] ★CHOPPER★ 2015-02-09 1 1091
112705 지름엔 인증이죠 file [15] 디제이Y 2015-02-09 4 917
112704 눈이 오네요.. file [10] 크리드 2015-02-09   999
112703 현장스케치에 내가 나온다면 정말 좋겠네에↗ 정말 좋겠네♬ secret [18] 에메넴 2015-02-09   570
112702 매우 늦은 스텀패드 인증 file [6] 소리조각 2015-02-09   828
112701 진짜 스트레스 안받는 타입인데.. [12] 헝그리웠니? 2015-02-09 3 1026
112700 내일은 두근대는 하루가 되기를 [5] 홍초불닭 2015-02-09   501
112699 지를까 말까~ [42] Tech. 2015-02-09   1376
112698 어제 휘팍 기선전 순위... [17] hello072 2015-02-09   2226
112697 휘팍인데 이게 추운건가요? [15] 트윅스 2015-02-09   1223
112696 나만의 데크 완성 file [22] 크래지레인 2015-02-09   1823
112695 진짜 동상인가봐요 [6] 얄야리 2015-02-09   849
112694 탕수육은. 당연히. [12] 자라도8꼴통 2015-02-09   1270
112693 역쉬 살로몬이네요~ [20] 나도좀타자고 2015-02-09 1 1342
112692 레벨 seven 인증! [29] DarkPupil 2015-02-09 15 1606
112691 이렇게 추운날에는... file [43] 자연사랑74 2015-02-09 1 1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