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8/73 남성

13/14 산체스 147 사이즈 괜찮을까요?

엮인글 :

마루치아라치아라한

2015.02.09 22:31:52
*.223.17.225

괜찮네요 트릭을 할꺼라면요^

토날드

2015.02.09 22:32:17
*.11.235.222

감사합니다^^

상디

2015.02.09 22:43:07
*.197.125.7

짧으실텐데요.. 키비슷하고 몸무게 10kg정도 덜나가는데.. 네썸에보 148도 너무 짧던데요 전, 그라운드트릭이 100%가 아니시라면 150정도 가심이 좋을듯 합니다

토날드

2015.02.09 22:48:51
*.11.235.222

네 잘알아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1740j

2015.02.09 22:53:30
*.254.210.215

170/60인데 151 타요 좀 작은듯합니다

토날드

2015.02.09 23:05:09
*.11.235.222

감사합니다 최소 저도 151 알아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Jin.s

2015.02.09 23:52:55
*.36.14.118

저랑 채형이 비슷하신데 151 추천 합니다

날으는고여사

2015.02.10 10:00:32
*.113.144.226

질문에 요지에서 벗어나지만..

10/11이엿나 11/12엿나.. 산체스가 갑자기 하드해졌던걸로 알고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산체스 매력이 탄성을 느끼기엔 힘들지만(제가 몸무게도 마니나가서..) 그래도 책받침이라 가지고 놀기 좋은 덱인데 

갑자기 하드해지니 막데크와 별반 다름을 못느꼇네요..

사람마다 다를수 있지만 참고바래요..

토날드

2015.02.10 10:44:47
*.160.209.198

네 저도 12/ 13 오래된 이월새제품알아보는중이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4
122786 오기사카fc 플렉스 어느 정도인지랑?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Jin.s 2015-02-09 1182
122785 해외 원정 같다오신분들 수화물 무게 질문입니다 [9] Gatomiyake 2015-02-09 1044
122784 대명 셔틀 질문이요 ~ [1] 베어슨댜명 2015-02-09 774
122783 빠른 업다운을 하자니 롱턴이 안됩니다. [8] 마음만은카빙 2015-02-09 1269
122782 센터링좀 봐주세요 ^^ file [6] 내뒤에캔디 2015-02-09 1069
122781 말라뮤트 인터넷으로 사야하는데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8] 대구평민 2015-02-09 1044
122780 헝그리보더 박정환님 라이딩 강좌를 보고 의문점 [6] 마음만은카빙 2015-02-09 2196
122779 여자초급 바인딩 밀란 vs 트릴로지 [6] 선택 2015-02-09 1165
122778 해머헤드가 노즈 잘 박히나요? [14] guycool 2015-02-09 2108
122777 트릭:라이딩 5:5 남자 여자 부츠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4] 김수현_927045 2015-02-09 1172
122776 부츠밑창 질문요~~~ [4] 나인티나인 2015-02-09 816
122775 뮬러hg80 써보신분 계신가요? [1] 신바키 2015-02-09 954
122774 바인딩 데크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4] 슈고님 2015-02-09 1326
122773 오가사카 FC 사이즈 [5] 상디 2015-02-09 1509
» 아래 데크사이즈 질문한사람입니다(산체스)답변좀 [9] 토날드 2015-02-09 959
122771 케슬러 더크로스라이트/ 더라이드 고민입니다. file [8] 건담이말을건담 2015-02-09 5382
122770 완전 초보 입문자 장비 질문드립니다. [8] 에뉴 2015-02-09 942
122769 무주시즌권으로 곤도라 탑승 [8] 9할타자 2015-02-09 1047
122768 바라클라바랑 헬멧이랑 착용할때 질문이요~ [6] 키예프 2015-02-09 1330
122767 보드 탈때 왼발 뒷꿈치가 아픈데 어디가 문제인가요? [3] 롬말 2015-02-09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