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풀럿어 DM

조회 수 925 추천 수 0 2015.02.11 16:24:28
시즌중반에 뭐 사이즈 없겠지만
혹시 최대세일률이 30%이상 넘어가기도 하나요?
엮인글 :

DynaLizzy

2015.02.11 16:26:28
*.62.190.11

넘어가는거 본적없어용ㅌ

Nills

2015.02.11 16:35:25
*.175.199.43

넘어갈때까지 남아 있지 않겠죠. 해외사이트에도 물건이 없을 정도..

파양파

2015.02.11 16:55:32
*.247.149.100

35%로 샀음 dm 은 아니고 sf 요 시즌초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1
123051 오가사카 FC 질문입니다. file [6] 큰곰너구리 2015-02-11 1341
123050 아ㅠㅜ 설날에도 출근하라네요... [11] 품격있는미녀 2015-02-11 754
123049 비기너턴 연습할때. [2] 나인티나인 2015-02-11 827
123048 일본식과 앵굴레이션? [2] 인상펴라 2015-02-11 926
123047 초보자 데크 추천해주세요. [3] 디스클로저 2015-02-11 922
123046 그라운드 트릭에 관하여... [8] 정트르 2015-02-11 1009
123045 보드복 사이즈와 디쟌 고려해서 언제사는게 제일 좋나요? [4] skye high 2015-02-11 932
123044 도넥 더비 써보신분 계신가요?? [8] 청주곰탱 2015-02-11 2218
123043 휘팍 심백 시간이 금요일새벽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면 주말인가요? [2] 풀무원앤드류 2015-02-11 854
» 풀럿어 DM [3] Еvo 2015-02-11 925
123041 휘팍 킥 크기가 얼마나 되나요? [5] 숲속이야기 2015-02-11 1102
123040 XLT159 ㅠㅠ 품절인데...156으로 살까요?? [14] 선택장애 2015-02-11 1316
123039 부츠 교체할때가 된걸까요? file [7] 물돌 2015-02-11 954
123038 하드한부츠에 트릭 질문좀요 ㅜ [6] 레이키 2015-02-11 915
123037 미세먼지 주의보인데 오늘 어땠나요? [1] Hungry.K 2015-02-11 723
123036 초급 라이딩 질문 [6] lch4313 2015-02-11 788
123035 이런 가방 어디 파는지 아시나요?? [5] 미린쏘리 2015-02-11 1181
123034 발볼 넓고 사이즈 작게 나오는 부츠좀 [5] 마음만은카빙 2015-02-11 943
123033 부츠 바인딩 궁합문의 ㅎㅎ [4] 열혈암행어사 2015-02-11 802
123032 여자 버튼 벙어리장갑 사이즈질문이요 file [9] 반비 2015-02-11 1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