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길이..

조회 수 1224 추천 수 0 2010.11.12 19:18:24

데크 길이 질문 좀...할께요..

 

초짜..남자고요..

 

172cm - 73kg 입니다.

 

데크길이는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엮인글 :

세머

2010.11.12 19:32:19
*.236.22.84

153이 적당할듯 하네용''/

Zety

2010.11.12 19:38:59
*.146.197.103

155 157 정도가 좋을듯한데용?

단순무식지존

2010.11.12 20:10:59
*.227.142.43

154~156 사이 155쯤이 좋을거 같음

트릭쪽으로 생각하시면 152~154 조금 짧게타도 편하고요

Bito

2010.11.12 21:18:14
*.71.39.77

좀 길게 타시다가 짧은덱을 내려오시면 훨 쉬워요~^_______^

X-ray

2010.11.13 03:08:58
*.94.88.172

155미만이요~

사차원

2010.11.13 10:14:48
*.148.69.210

153 딱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95
» 데크 길이.. [6] 초심_1017753 2010-11-12 1224
2569 본지퍼고글렌즈 [2] 『Mr。F.B』 2010-11-12 926
2568 현재 성우,휘팍 어떤가요? [2] 형도니간지 2010-11-12 657
2567 데크 사이즈 어때요? [6] 이매력 2010-11-12 655
2566 반인딩각도질문!! [6] 레드태지 2010-11-12 816
2565 휘팍 야간 몇시?? [7] ㄱㄱㄱ 2010-11-12 726
2564 스키 팀복!!! [1] 얼짱시세시즌9 2010-11-12 818
2563 휘팍 미니킥... =0=?? 미래소년코나와 2010-11-12 758
2562 5개월된 새 데크 파손~! 오피셜로 구입했습니다 [8] 서당개1년 2010-11-12 931
2561 내일 용평이요~~~~~~ [3] 뛰어보니낭... 2010-11-12 625
2560 휘팍 용평 내일 어디가 더 기나요?? [7] 행복하지않아 2010-11-12 800
2559 스키장에서 흰색후드톨티 때 많이 탈까요?? [7] 레드오렌지 2010-11-12 1020
2558 캐픽스 누런색 다시 흰색으로 복구 방법을 아시나요? [8] prix 2010-11-12 958
2557 어깨 통증 질문좀요.. [3] 뉴비임ㅋ 2010-11-12 639
2556 참 키가 문제입니다 [7] 곰탱이푸우 2010-11-12 668
2555 오클리크로우바 렌즈교체방법 아시는분.... [5] 형왔다 2010-11-12 2293
2554 1011살로몬릴레이프로바인딩 하이백 각도 [6] 거기큰타이거 2010-11-12 1290
2553 작은 부츠에 맞는 바인딩.. [2] resoul 2010-11-12 628
2552 낼용평가는데 더울까요? [4] 굼벵이도구른다 2010-11-12 672
2551 캐나다에서 장비구입 문의.. [4] 루루 2010-11-12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