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흑흑 휘팍 버스 예약을 못했어요 낼 아침에 가고픈데 ㅠㅠ
빈자리 있음 태워주나영?
별도로 돈을 내야하는지 ;ㅁ;


올시즌 첫보딩 너무 기대되영 ㅋㅋ
시즌권 사놓고 뭐하는짓인지 ㅡㅡ;;
엮인글 :

realfc

2015.02.13 19:29:42
*.62.163.30

자리있으면 현장구매 가능해요

ARIEL!

2015.02.13 19:36:19
*.70.47.88

저도 예약 못 했... 제발 빈자리... 빈자리..!

드리프트윙

2015.02.13 20:32:57
*.62.188.63

시즌권자면 이천원패널티 자리있음태워주는데비수기라있을듯요 비시즌권자는 편도요금낼거에요

헐레벌떡

2015.02.13 21:09:56
*.224.60.193

1명정도는   하다못해   운전석옆에   보조석에앉혀서라도    태울겁니다...........

단지   페널티는  2처넌은   준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94
123345 고수님들 턴 질문좀요~~ [2] 꽃보더썹 2015-02-13 725
123344 지산 쩌러버거 몇시까지하나요??? [1] 알곤 2015-02-13 808
123343 카빙턴 반경이 너무 작은것 같아요 [7] 독거라이더 2015-02-13 1342
123342 휘팍 시즌권 2번 양도안되나요? [3] 크림치즈빵 2015-02-13 932
123341 감자와 아이스가 왜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13] 래리칼튼 2015-02-13 1517
123340 f4.0 블랙 270 [9] BleuSKY 2015-02-13 1057
123339 도와주세요 ㅠ 베이스가 3D입니다 ㅠ file [5] 착한지호 2015-02-13 1143
123338 [용평]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3] 사필귀정 2015-02-13 1045
123337 1314 엔썸 어떠까요 ? [7] 고뤠~? 2015-02-13 941
123336 F4.0 좀 봐주세요ㅠ file [14] 희움 2015-02-13 1284
123335 라이드 바인딩 미니디스크.... Bridion 2015-02-13 770
123334 유니온바인딩 멘붕 file [22] 꾸리♥ 2015-02-13 1733
123333 불금에 죄송합니다 장비프로님들ㅡㅡ [2] 대밈 2015-02-13 912
123332 센터링 순서 질문드려요 [2] 디핀스 2015-02-13 790
123331 휘팍 스키하우스 쉴만한곳 [10] 안곰 2015-02-13 1056
123330 헝글스텀패드 구할수있는방법..? [14] 꽀보더 2015-02-13 934
123329 비발디 근처 렌탈샵 추천부탁드려용 [2] 오정사오정 2015-02-13 916
123328 살로몬 바인딩 부츠요~ [6] 히라시 2015-02-13 950
» 휘팍 버스 예약 못했어요 ㅜㅜ [4] 겨울을달리... 2015-02-13 782
123326 지산 슬롶상태 어떠한가요 [2] 솜이아빠 2015-02-13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