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038 |
| 123364 |
버즈런 행사 언제까지 하나요?
[4]
|
스토너 |
2015-02-14 |
998 |
| 123363 |
유니온 바인딩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4]
|
Bananaswag |
2015-02-14 |
933 |
| 123362 |
베어스타운 토요일 몇시부터 여나요?
[3]
|
스토너 |
2015-02-14 |
817 |
| 123361 |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문의
[3]
|
유니온 |
2015-02-13 |
964 |
| 123360 |
래피드님한테 강습받을수 있나요?
[1]
|
연구형 |
2015-02-13 |
1195 |
| 123359 |
새데크 스티커 제거ㅠㅠㅠ
[7]
|
대명동보더 |
2015-02-13 |
1145 |
| 123358 |
배송온 새 데크입니다. 혹시 불량인가요?ㅠ.ㅜ
[7]
|
무궁화표백제 |
2015-02-13 |
1767 |
| 123357 |
힐턴 진입시 앞쪽 다리 무릎 펴는거요
[11]
|
타지마할 |
2015-02-13 |
2203 |
| 123356 |
예판 오가사카 그뢰픽 왜안뜨나요
[5]
|
러블리실 |
2015-02-13 |
1163 |
| 123355 |
요것을 한번 찾아주실 능력자분들 계신가요~?
[6]
|
부천준준 |
2015-02-13 |
1278 |
| 123354 |
엣지밀림(?) 수리될까요?
[21]
|
hello072 |
2015-02-13 |
1913 |
| 123353 |
보드복구입
[4]
|
선물이 |
2015-02-13 |
935 |
| 123352 |
전향각 질문드립니다! 알파인으로는 차마 못가고.. ㅠㅜ
[8]
|
엠바고 |
2015-02-13 |
1723 |
| 123351 |
GMP 컴퍼니 영업시간좀 알려주세요ㅠㅠ
[2]
|
HoyAAAAA |
2015-02-13 |
939 |
| 123350 |
라이딩 스타일
[6]
|
뿌리김샘 |
2015-02-13 |
1071 |
| 123349 |
부산서 휘팍다니시는분들 15일이면 무료버스도 끝나는데 보통 뭐 타고 ...
[1]
|
초밥별 |
2015-02-13 |
943 |
| 123348 |
산타크루즈 SRX 데크 정보점주세요
[6]
|
카빙한번도... |
2015-02-13 |
1849 |
| 123347 |
부츠 270 신는분중에 붓아웃있으신분계신가요
[5]
|
JAY.H |
2015-02-13 |
1074 |
| 123346 |
작년 용평 타시즌권자 무료리프트권 관련 질문이요~
[5]
|
꼬꼬마보더♬ |
2015-02-13 |
1273 |
| » |
고수님들 턴 질문좀요~~
[2]
|
꽃보더썹 |
2015-02-13 |
725 |
토턴시 엣지가 툭 털리면 붓아웃 가능성도 있구요
쭉 밀리다 무릎 꽈당이면 무게 중심이 데크에서
너무 빠졌을때 과도한 프레스로
무릎꽈당 될수있을꺼같네요
수준을 안써놓으셔서 맞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