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M 사이즈가 남자 키 169/67인데 입을만할까요?

너무 크고 길게  입는건 싫어해서요

약간만 헐렁했음 싶은뎅

사이트에 사이즈가 안나와있길래 질문드려요

엮인글 :

데니j

2015.02.16 13:05:54
*.103.15.12

흠..현재 디씨매장직원입니다만.

13/14보다 14/15가 좀더 길이가 짧아졌습니다

참고하시길~

참고로 전 178/72인데 110을입어요

그리고 영어표기가 아닌 숫자표기를 보시길 바랍니다.

상품마다 영어표기는 차이가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70
123405 렌탈 데크도 쓸만 한가요? [5] 소데 2015-02-14 1025
123404 소프트한 정캠 추천좀해주세요 [3] RHJ 2015-02-14 865
123403 홍군님, 붉은표범님, 풍마님 같은 스타일... file [13] MuJu-Gunmin 2015-02-14 2781
» Dc 후드티 사이즈 질문 [1] 에얼리언 2015-02-14 865
123401 설전날 오크밸리 어떤가요? [2] 후디맨 2015-02-14 816
123400 k2 www 플렉스아시는분?? [5] 쉣뜨보드 2015-02-14 1393
123399 카빙 강습시 렌탈데크로 강습받아도 될까요? [6] 맣아지 2015-02-14 1709
123398 토우엣지 어떻게 세우나요?? [11] 배곱흐다 2015-02-14 2194
123397 낼비오는데 [10] 아따씨부엉 2015-02-14 1211
123396 롬 앤썸..스탠스 [2] 빠른셔틀 2015-02-14 1403
123395 포스 바인딩 하이백 조절 플라스틱 이요 file [4] 유후유후 2015-02-14 942
123394 에이전트,에이전트락커.. N3BP 2015-02-14 684
123393 자켓 스노우컷 없을경우 눈안들어오게하는 팁있을까요? [8] NovtoMar 2015-02-14 1270
123392 나눔관련질문. [24] tailWind 2015-02-14 926
123391 강원도 당일 치기 하시는 분? [22] 노구신구 2015-02-14 1610
123390 전향 라이딩중 팝 [8] 후디맨 2015-02-14 1537
123389 데크 하나 추천해주세요 [5] kaelema 2015-02-14 1222
123388 모노 포드겸 셀카봉으로 이거 사려는데..돈지랄 아닌지;; [12] 박군~ 2015-02-14 1423
123387 데크길이 질문이요! [10] LALABESI 2015-02-14 1145
123386 라이딩 데크 선택 질문드립니다.(오가사카,요넥스) [26] 보더달마 2015-02-14 2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