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셔틀 관련~

조회 수 810 추천 수 0 2015.02.16 11:52:27

용평 시즌권을 살까 하는데...

인천 경기 셔틀버스 주말마다 계속 있을까요?

평일은 이미 아웃당했드라구요 ㅠㅠ

엮인글 :

열혈류

2015.02.16 12:24:02
*.99.61.77

http://ypbus.co.kr/web2/main.jsp

수도권은 폐장일까지라고 나와 있습니다.


논스탑 시즌권은 지금 사기에 다소 비싸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덜 잊혀진

2015.02.16 19:55:48
*.166.177.124

그냥 갈때 리프트 끊는게 나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64
123615 살로몬 말라뮤트와 데페 타입알 붓아웃 질문입니다. [16] krekar 2015-02-16 1636
123614 턴 궁금증요~! [8] 이쁜냥이 2015-02-16 781
123613 코어 사망여부 도와주세요 ㅜㅜ file [17] 빵야빵 2015-02-16 1790
» 용평 셔틀 관련~ [2] 청아. 2015-02-16 810
123611 휘팍 질문 [1] 부와아앜 2015-02-16 623
123610 xlt 퀀텀 말라 사용중에 해머데크로 갈아타려합니다.. [7] 민지민정아빠 2015-02-16 1906
123609 여자스탠스길이 문의 [8] 카빙나라 2015-02-16 1005
123608 하이원 밸리 콘도요~ [3] 트리플샷 2015-02-16 771
123607 집에서 토턴(각) 연습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9] 자드래곤 2015-02-16 1312
123606 헝그리보더 형님들!!도와주세요..ㅠ_ㅠ [15] 도라에몽v 2015-02-16 1027
123605 대명 VS 지산 슬롭 어디가 재미지시나요?? [7] 동형모의고사 2015-02-16 1251
123604 K2 t1 부츠 구매 가능한곳 알려주세요. [2] 안쏘니팍 2015-02-16 962
123603 휘팍 파크 운영 시간?? [6] 우♥리 2015-02-16 806
123602 오늘 야간 휘팍 탈만할까요~ 슈퍼카버 2015-02-16 537
123601 오가사카예판 질문이요... [3] 러블리실 2015-02-16 1067
123600 첫장비 사용 후 질문. [9] 마돌2 2015-02-16 639
123599 비오는날지빙... [4] 고딩꿈나무 2015-02-16 925
123598 블랙 보드복 팬츠 L (XL)사이즈 판매하는 곳 아시는분? [3] ^^ 2015-02-16 931
123597 초보 데크 구입 질문입니다! [6] 푸힝힝힝 2015-02-16 811
123596 용평 스프링 시즌권 질문드립니다! [6] 고구마™ 2015-02-16 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