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니 좀 많이 짧은거 같아서요...;;;

 

불편하더라구요..;;;

엮인글 :

Mint

2010.11.13 09:04:02
*.88.108.37

스크렙 제일길게 조절하셨나요?

...

2010.11.13 09:45:10
*.208.173.99

짧아요..저도 제일 길게 조절했는데 좀 짧다는 느낌 받았어요

LTD

2010.11.13 10:05:25
*.165.35.207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군요

숀화이트칭구

2010.11.13 10:20:01
*.70.190.136

짧은게사실 ㅋㅋㅋ내껀. 토캡도안풀림 ㅋㅋㅋㅋㅋ완전오래기다려서삿는데완전미쳐머리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눌이

2010.11.13 11:32:41
*.235.58.28

'')저도 1년정도 쓰니. 토캡 잘 안풀림

 

전............... 길던데;;;;;;;; 최대로 줄였는데;;;

m/l 사용인데 270 팀투부츠 신는데.. 짧아요..

진짜루

2010.11.13 18:12:06
*.39.157.199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군요(2)

마록자

2010.11.13 22:27:31
*.99.223.231

마니짧아요... 생각안하고 만든것처럼 M/L 사이즈에 260인데도 짧네요.. 최대늘렸는데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35
2648 이 자켓에 어울리는 비니 좀 골라주세요..ㅠㅠ (사진있어요) file [12] 쿨보딩_1019364 2010-11-13 948
2647 휘팍근처 숙박할만한 곳 추천좀 부탁드려요 [7] 일루 2010-11-13 733
2646 휘팍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버스예약 가능한가요?? 슝파이 2010-11-13 688
2645 보드 전체적인 색깔 추천좀요 ^^ [2] 헝그리머니 2010-11-13 629
2644 본집 렌즈요 [1] 『Mr。F.B』 2010-11-13 794
2643 볼컴 1011 거북이 라임색상 싸이즈좀봐주세요~~~ ^^ [9] skyleeo 2010-11-13 904
2642 그냥제설과 분노제설은 어떻게 다른가요? [50] 일루 2010-11-13 1056
2641 안녕하세요 ^^ 보드바지를 샀는데,, 개센스에요!!코디부탁드려도될까요 file [17] 이마이 2010-11-13 834
2640 성우 vs 휘팍 시즌권 뭘로구입할까여? [8] 이미중독 2010-11-13 822
2639 19일 하이원 1박 2일 숙소 추천해주세요~ [1] 몽몽_957683 2010-11-13 810
2638 neff옷좀 찾아주세요... file [3] 궁디팡팡♪ 2010-11-13 728
2637 나이키 줌 포스 1에 맞는 바인딩은? [7] 당구계의지단 2010-11-13 808
2636 여성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3] 들개보더 張君™ 2010-11-13 682
2635 부츠사이즈 5mm 작게 신어도 될까요? [12] 5mm 2010-11-13 841
2634 바지가 좀 커서 허리가 남아도는데 벨트해야되나요? [8] 가가멜 2010-11-13 1162
2633 인터넷에서 반다나 사려고 좀 보신분들께 도움 구합니다 박간지_ 2010-11-13 632
2632 크로우바가 34만원?? 이유있는건가요? [11] hotbba 2010-11-13 1054
» 유니온 포스 원래 앵글 스트랩 부분이 짧나요?! [7] 날아라슈퍼... 2010-11-13 729
2630 오클리고글 렌즈 추천좀요~^^ [7] hotbba 2010-11-13 1102
2629 액체왁스 VS 젤 왁스 [4] 아노리우스 2010-11-13 1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