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크는 우리나라, 이스케이프는 호주 브랜드 맞나요?

둘이 쌍둥이 스펙인가요?

180-75인데 157,163 중에 163으로 가는게 좋겟죠?

롱턴이야 뭐 그렇다 치는데 숏턴도 무난히 칠수있나요? 프리덱으로 치는만큼....

사용해보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프리덱에서 바꾸려 합니다.

엮인글 :

생생야끼우동

2015.02.16 15:56:31
*.52.5.4

매트릭스 스키티즈가 히트쳐서

따로 브랜드를 분사한게

스키티즈 이며

해머해드 라인으로 저크 가 있습니다

공장은

중국의 그레이(데스페라도 만들죠) 사와 같은 공장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펙은 저크보다 이스케이프가 하드합니다

그리고 숏턴은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1년차한치

2015.02.16 15:59:18
*.8.191.103

그럼 저크로 가야겟네요^^ 감사합니다.^^

차만멋진오빠

2015.02.16 16:54:22
*.90.66.99

일반 라인은 중국이 고 그레이 고가 라인이랑 데스페라도는 오가사카 공장에서 만드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랑 알고 있는게 다르네요?

생생야끼우동

2015.02.16 16:58:24
*.52.5.4

네 데스페라도는 일본에서 만들고 있어요

저기 위에는 그레이사 라는 브랜드를 이해시키기 위해서

데스페라도 라는 데크를 예로 들었....

차만멋진오빠

2015.02.16 17:00:08
*.90.66.99

그럴것 같은 이야기인데 살짝 오해할듯 적으셔서요 ^^

데페랑 같은 라인에서 만든다고 오해 할듯해서요 ^^

저는 스펙이 같다고 해서 비슷한 느낌이 쪼금이라도 날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데크더라고요 ㄷㄷㄷ

생생야끼우동

2015.02.16 17:01:59
*.52.5.4

헤헤 읽어보니 그렇네용 ㅋㅋㅋ

저는 데페는 타보지 못했어요 ㅠㅠ

저크타다가

비씨스트림?인가 하는 곳에꺼 빌려서 타봤는데

핥핥

내년에는 비씨스트림을...

이렇게 집안에 널판지가 늘어납니다 ㅠ

둔내매직™

2015.02.16 16:28:13
*.41.255.248

현재 저크타고 있습니다

 

176 69이구요 157 탑니다

163은 뭔가..흠... 161이 있으면 좋을텐데요ㅋㅋ

 

근데 저크 부드럽고 해머같지 않게 말랑합니다

 

1년차한치

2015.02.16 16:46:44
*.8.191.103

163 너무 길까요? 157 매물이 잘 없네요...ㅜㅜ 저크가 플렉스 9, 매트릭스가 10인데.....1차이 크게 날까요?

이렇게 하드한 판대기?는 첨이라 컨트롤 안될까봐 걱정이긴 합니다.ㅡㅡ

둔내매직™

2015.02.16 16:53:52
*.41.255.248

157 매물 조만간 올라갑니다 제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차한치

2015.02.16 16:54:54
*.8.191.103

시즌 끝나기전에 타보려구요...ㅎㅎㅎ 얼마에 내놓으실건가요? 싸바싸바^^쓱쓱'

둔내매직™

2015.02.16 16:56:51
*.41.255.248

40생각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시즌끝나고 내놓을꺼라 안되겠네요 ㅜㅜ

용평오시면 시승한번 시켜드릴게요!!

4륜구동카빙두꺼비

2015.02.16 16:39:39
*.8.191.101

저크 163 추천드려요~

전 에이전트 락커 타는 건 비밀용~

어디서약을팔어?

2015.02.16 18:16:51
*.156.56.20

키 178에 몸무게 70입니다. 현재 163 타고있구요

기존장비가 롬 에이전트 154였습니다.

처음 리프트 5번정도 적응하면 금방 감 오실거에요 ㅋ

데크 반응속도 저는 괜찮습니다  숏턴치기 좋아요 ㅋㅋ

 

1년차한치

2015.02.16 20:13:37
*.8.191.103

저....157 구입했어요. ㅡㅡ 짧진 않겟죠? ㅎㅎ 일단 삿으니 타봐야죠 뭐...기존 타던게 155긴 했는데 유효엣지 차이가 나니 뭐.

157도 충분?할듯 해서 그냥 157 질럿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16
123665 지스킷 오프라인구매 어디서 할수있나요? [2] 간지보더향해~ 2015-02-16 762
123664 부츠/바인딩궁합질문이요.(살로몬퀀텀+살로몬F4.0) [2] 어디서약을... 2015-02-16 1134
123663 비기니턴이 되면~~~ 바로 카빙턴으로 넘어가면되나요? [36] 뿌까짱구 2015-02-16 2575
123662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곤쟘쵸파 2015-02-16 920
123661 비씨스트림 S 어디서 예판하나요?? [4] 침묵~~ 2015-02-16 1218
123660 그라운드 트릭할때요~~ [8] 빵댕 2015-02-16 1520
123659 토크랙스 UNICORN GLASS POPPER 어떤가요?? YoonJa 2015-02-16 1130
123658 라이딩용 바인딩 S/M 사이즈 있는 건 없나요? [10] 귀마까 2015-02-16 1045
123657 17일 주간에 웰리힐리 가려고 하는데 막힐까요...? [2] 빛나는물고기 2015-02-16 760
123656 케슬러 예판중에 급 뽐뿌가 오네요 [8] 키리토 2015-02-16 1975
123655 오늘가입한 신입회원이 질문좀 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8] 뿌까짱구 2015-02-16 838
123654 플럭스 바인딩은 캔팅이 없나요? [5] JussiOksanen 2015-02-16 1053
123653 장비 줄이기 프로젝트.... [24] DynaLizzy 2015-02-16 1422
123652 결정 장애가 왔습니다... [4] 둔내매직™ 2015-02-16 1315
123651 솔로 보딩 하시는 분들, 보통 몇 시간 타시나요? [40] 림윤 2015-02-16 1772
123650 오늘 아머스포츠 쉬나요? [6] 스토너 2015-02-16 945
123649 보드 장비세트 호환이 잘 되는지 알려주실분 없나요?ㅠㅠ [5] 슈퍼초촙오 2015-02-16 925
» 저크, 이스케이프. [14] 1년차한치 2015-02-16 1189
123647 하이원 힐콘도 [8] 게리롱121 2015-02-16 1157
123646 양지 오늘 상태 어떤가요? [1] 닌최고 2015-02-16 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