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산타크루즈 본사에 이멜해 보니 얼마든지 탈 수 있다 하네요..

구정 용평 메가그린서  비슷한  알파인과  비교 시승 해 보려 합니다.

해보신 분  느낌 알려 주세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84
123772 데크엣지 녹제거 질문!! [9] 신상만타 2015-02-17 2019
123771 부츠는 몇년에 한번씩 바꾸시나요?? [14] 신상만타 2015-02-17 1816
123770 해머덱 바인인 각도 질문있습니다...!!! [7] 이제입문흐미 2015-02-17 1209
123769 오가사카 fc 163 [7] 지누~ 2015-02-17 1769
123768 꽃보더로 거듭나기 위한 고글은 몰까요~ [36] aAgata 2015-02-17 2290
123767 바나나 이게 몇년식인가요? file [6] 개잡부 2015-02-17 1259
123766 용평에 왁싱 하는곳이 있나요? [4] jch 2015-02-17 821
123765 프로토콜 VS 패스트플랜 ?? [5] 완소현근 2015-02-17 1314
123764 요넥스 스무스랑 비슷한 성향의 데크 머가 있나요?? [3] 침묵~~ 2015-02-17 1498
123763 비시즌 바인딩 보관은 그냥 해체 후 박스에 고스란히 넣어두면 되나요? [15] 동형모의고사 2015-02-17 1414
123762 휘팍셔틀이요! [7] 고아서 2015-02-17 923
123761 [데크선택질문] 라이딩? 올라운드? 트릭? [6] 신상만타 2015-02-17 1522
123760 범계서현죽전 [4] 델몬트망고주스 2015-02-17 962
123759 헬멧에 쓰기좋은 블루투스 헤드폰 file [12] 생긴거하곤 2015-02-17 1897
123758 오가사카fc 디자인 떳나요??!! [2] 달콤한남 2015-02-17 1286
123757 초보 장비 문의드립니다. [4] 블랙야옹이 2015-02-17 1196
123756 오늘 영동고속 및 휘팍 진입로 상황좀 알려주세요 [2] CMYK♡ 2015-02-17 797
123755 2/18 서울-하이원 당일치기 막히나요? [4] 35년째낙엽 2015-02-17 908
123754 비시즌 키커 연습할만한 장소? [1] 밤토리군 2015-02-17 1075
» 산타크루즈 SRX 알파인 바인딩 부츠로 타본신 분? guycool 2015-02-17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