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기분이 꿀꿀해서 시작한 술이

 

두병을 넘기고.. 급벙 나가서..

 

또마시고..

 

새벽에 숙소 예약 문자에 깨어보니..

 

속은 이미 내속이 아니고..

 

햄버거 덩그러니 3개 있네요..

매그더랄드..ㅋㅋ

 

혹시나 해서 주머니 뒤지니 현금 30만원

생겨 있구욤...

 

어딘가에 치워두었던 꽃스키어에게

선물 받은 맥스봉이 침대에서 저랑 혼숙을 하였네요..

 

 

이거 이거..

 

아.. 댓글 보니.. 건방진..님..

보고 싶었나 봅니다..취중에 전화 드려서 죄송..

 

(--)"(..)"

 

 

엮인글 :

★나루토★

2015.02.17 10:43:19
*.244.218.10

현금 30만원이 생기시다니...

 

술취하면 현금 생기나요? ㅋㅋㅋ

에메넴

2015.02.17 10:48:21
*.215.237.158

하이원에서 세뱃돈 주실겅가 봉미닼

외톨이보더™

2015.02.17 10:55:41
*.143.108.94

헛.. 제가 세배를 해서...ㅋㅋ

외톨이보더™

2015.02.17 10:55:03
*.143.108.94

아뇨.. 매번은 아니고.. 가끔.ㅋㅋ

 

술먹구 수금한듯..

자라도8꼴통

2015.02.17 10:44:31
*.32.170.64

수표로 200 계산하시고 거스름돈 30인 들어온건가요? ㅎㅎ

외톨이보더™

2015.02.17 10:57:10
*.143.108.94

워워..옛날에서 100만원 수표 들고 좀 댕겼는데

지금은 가난합니다..ㅡ.ㅡ

어디서 돈들어 올때가 있었는데

수금 했나 봅니다..ㅋㅋ

4륜구동카빙두꺼비

2015.02.17 10:48:27
*.253.180.141

30만원의 비밀.. 혼신의 힘!!

 

곤드레.jpg


 

 

 

첨부

외톨이보더™

2015.02.17 10:57:37
*.143.108.94

위에 답올렸어욤..ㅋㅋ

헬미♥

2015.02.17 10:58:36
*.234.87.4

하하..저와같이 하..한잔 하셧군용;;;;; 하하하........;;;;;;;;; 하아~;

외톨이보더™

2015.02.17 11:30:50
*.143.108.94

ㅋㅋ 하 하 하...

고객님 대출 상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2.jpg


첨부

헬미♥

2015.02.17 11:31:23
*.234.87.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 빵 터졌긔염..;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톨이보더™

2015.02.17 11:33:58
*.143.108.94

자..

빵이 터졌으니..

500원 추가 상환요

ㅋㅋ

 

★뉴티맥★

2015.02.17 12:55:36
*.62.172.58

술드심 수금이 잘되시나보다~~ㅋ

따라댕겨야 겠네요~ㅋㅋ

외톨이보더™

2015.02.17 12:58:18
*.143.108.94

좀전에 은행 갔더니 35만원 입금된거 찾음..

32만원 부치는 놈이 2만원 띠고 붙였네요..

아.. 승질 나면 안되는데.. 내일 차끌고 올라갈려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21
114037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5] 세븐돌리는남자 2015-02-17   772
114036 허졉한테도 발리는구나 (쿠션) [29] 금마차 2015-02-17   1331
114035 [ 몹시 위험 !!]하이원 주의 경보!!!설 연휴 출몰 한다고 합니다.. file [39] 외톨이보더™ 2015-02-17   2366
114034 설연휴 기분 좋은 꽁돈이 생겼어요~!!! [12] 구제불능™ 2015-02-17   720
114033 다들 스키장.. 오늘 안가려고 넋놓고있었는데.. [3] 구빙이 2015-02-17   947
114032 이제 지름계를 떠나겠습니다..... [21] 무쌍직전영신류 2015-02-17   988
114031 괜찮아요... [3] 낙엽7년차ª 2015-02-17   480
114030 출근중... [6] 최첨단삽자루 2015-02-17   522
114029 잠금 secret [5] 데지사마 2015-02-17   1058
» 아.. 술을 끊던지.. [14] 외톨이보더™ 2015-02-17   632
114027 오늘은 오전 근무~~~ file [30] 달다구리 2015-02-17   1015
114026 고전,포스,슈퍼스타,멍청이 file [49] 베어그릴스 2015-02-17 7 1470
114025 오늘같은날은.. file [42] 에메넴 2015-02-17   1436
114024 오늘만 일하면!!! [37] 쵸파♡ 2015-02-17   817
114023 수...술이웬수다앙.....ㅠㅠㅠㅠㅠㅠㅠ [21] 헬미♥ 2015-02-17   1601
114022 나도 설연휴 .. 설음식.. [3] 자라도8꼴통 2015-02-17   440
114021 오늘 눈오면 안되는데 ;;; [3] 곤지암솔로잉 2015-02-17   728
114020 비시즌 하이원에서 가훈쓰기 file [26] 탁탁탁탁 2015-02-17   1572
114019 압구정도 눈이 와요 [1] 박BomB 2015-02-17   453
114018 자 용평 이신분들 손들어보세요 [29] 동구밖오리 2015-02-17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