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177에 68키로인데 이번에 따따따 155에서 바이브 150떠블유캠 으로 바꿨거든요 스텐스는 끝에서 끝으로 마췄더니 먼가 탄성이 죽은 느낌 이네요 정캠에서 더블유캠으로 바꿔서그런건지 아니면 데크길이를 바꿔서그런건지... 왜그런걸까요?..
엮인글 :

의정부가이

2015.02.17 14:03:59
*.70.46.144

길이, 정캠 다 영향 있죠.

황정남입니다.

2015.02.17 14:15:57
*.216.60.99

짧지 않으세요?;;

감쇠

2015.02.17 14:41:04
*.10.130.136

적당한길이랑 정캠이냐 역캠이냐도 중요할것같고... 더블류캠이면 탄성보단 롤링계열이 더좋을것같네요

4륜구동카빙두꺼비

2015.02.17 14:41:44
*.253.180.141

w캠버 정캠에 비해 리바운딩이 약해서 일겁니다. .....쩝

자라도8꼴통

2015.02.17 14:43:08
*.32.170.64

당연히 있죠.

글쓴이님 스팩상으론 150 이면 한계체중 넘어설듯 한데요.

쉽게 생각해서 50키로를 들어 올리는 용수철이 있는데

거기에 70키로를 올려노으면 용수철은 서지 못하고 죽어있겠죠.

탄성이란 그런거 입니다.

겨울에 산에 가면 소나무가 눈에 쌓여서 나무 가지가 축 처져있지만 눈이 떨어져내려가면

다시 복귀되죠.

아스마

2015.02.21 11:12:42
*.187.47.22

지금은 재미지게 타고 계셔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31
123803 18일 당일치기 부산-하이원 막힐까요 [2] rahe 2015-02-17 721
» 데큰 길이에 따라 탄성이다른가요 [6] 진딧물 2015-02-17 945
123801 내일 설 연휴 시작인데 강원도 서울 막힐까요? [1] 궁금 2015-02-17 798
123800 이온 280에 DM 사이즈가?? [6] 이건뭥미 2015-02-17 778
123799 진짜 궁금해요.. [8] 쩡아★ 2015-02-17 794
123798 데크 골라주세용 [10] 푸힝힝힝 2015-02-17 1317
123797 강촌 계신분 있나요? [3] 초짜보더83 2015-02-17 708
123796 베어스로컬분께 질문드립니다. [8] 신상만타 2015-02-17 783
123795 데스페라도 Type R vs 오가사카 FC-X [6] Kylian 2015-02-17 2916
123794 고글 기스가 원래 잘 나나요.. file [30] 구빙이 2015-02-17 3360
123793 하이원은 게스트없을까요? [4] 동전줍는남자 2015-02-17 939
123792 일렉트릭 EG3 써보시는분? [13] tailWind 2015-02-17 2375
123791 샌드박스 헬멧 file [10] 생긴거하곤 2015-02-17 1778
123790 요넥스 트러스트 VS 캐논볼 [15] Bourne 2015-02-17 3522
123789 대명 스프링시즌권에 대하여 여쭤봅니다 [8] 또빙 2015-02-17 1396
123788 베어스 할인권 있으신분 계신가요? [3] 코야다 2015-02-17 717
123787 비씨스트림 R2 H [7] Hwan* 2015-02-17 2848
123786 1415 K2 LIEN AT [2] 브로큰투스 2015-02-17 1176
123785 지산 특파원 계신가요?!! [2] 8년째낙엽중 2015-02-17 774
123784 용평 질문좀요.... [7] 효봉 2015-02-17 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