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0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오가사카 fc와 fc-x
조회 수
1635
추천 수
0
2015.02.17 15:49:34
코마돌
*.7.18.82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31440929
둘 중 어느게 더 가볍나요?
하드한거 말고 데크 무게를 알고싶네요
두 개 다 타보신분 계신가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no name
2015.02.17 15:54:43
*.33.22.106
당연 fc 가 가볍습니다..
댓글
아스마
2015.02.21 10:51:08
*.187.47.22
둘다 타보고 싶어요...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6
123830
1213 xlt 베이스 부풀어오름 as 질문입니다
[8]
크림치즈빵
2015-02-17
1041
123829
오늘베어스와대명중~
[5]
카빙나라
2015-02-17
906
123828
강원도 스키장 추천좀 부탁합니다 ㅎ
[6]
Sb민규
2015-02-17
1177
123827
알마다(ARMADA) 입어보신분~~
[7]
★등대지기★
2015-02-17
794
123826
라이딩 트릭할려면 강심장이어야하나요?ㅋㅋ
[3]
닭킬러
2015-02-17
1292
123825
데크 무게에 관한 질문입니다
[2]
봉숭혁
2015-02-17
801
123824
3월 8일 정도면... 하이원이 견디고 있을까요?
[8]
드럼친타이어
2015-02-17
1472
123823
곤지암 오늘 설질 안좋나요?
[4]
후니
2015-02-17
974
123822
라이딩부츠 질문입니다
[7]
막강풍운
2015-02-17
1512
123821
하이원에 장비 보관 할수 있는데 있을까요?
[2]
풍각쟁이_97...
2015-02-17
757
123820
고글쓰니 안경에 서리가 겁나껴서 쓸수가 없습니다...
[14]
아스트랄로
2015-02-17
1539
123819
플럭스 바인딩 풀림 질문 입니다.
[4]
뛰어라
2015-02-17
1004
123818
이 데크 연식 아시는분 계신가요?
[2]
꾹꾹2
2015-02-17
1057
»
오가사카 fc와 fc-x
[2]
코마돌
2015-02-17
1635
123816
하이원 부산 시즌버스 인원@_@
[3]
게리롱121
2015-02-17
1039
123815
보드 입문 장비 조언 부탁 드립니다.
[3]
혼랑
2015-02-17
774
123814
에덴밸리 시즌권 1차 판매때 사기 어렵나요?
[7]
창원정쌤
2015-02-17
1066
123813
레귤러인데 오른발각도가 더높은신분
[7]
크레이지로프
2015-02-17
1240
123812
셀프왁싱용품 질문드려요
[20]
두루뭉실
2015-02-17
1758
123811
하이원 수리실 질문이요ㅎ
[1]
돈벌어보드타자
2015-02-17
730
쓰기...
목록
첫 페이지
6816
6817
6818
6819
6820
6821
6822
6823
6824
6825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당연 fc 가 가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