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여행용 보드백 찾는데

Gig Bag 생각 중인데 바퀴가 달린 게 좋을 거 같기도하고.

역시 바퀴가 달린 게 편할까요?

바퀴가 있는 게 좀 불편할 거 같기도하고.

그래도 바퀴가 있으면 옮기기 편해서 고민되네요.

 

 

전 여자보더예요.

 

그리고 괜찮으시면

http://www.dogfunk.com/burton-wheelie-gig-bag

가서 디자인도 어떤 게 예쁜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

립스틱은 너무 정신없어보이고. 5,6번째 타일모양도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이번에 사놓고 계속 오래 쓸꺼니까 그냥 무난하게 올깜장도 괜찮은 거 같고요.

 

 

댓글 부탁드려요!

엮인글 :

냐하

2010.11.14 11:56:24
*.130.115.46

기그백은 여행용이라면..바퀴있는게 좋으실거예요..

바퀴 달려도 여자 힘으로 들고 댕기기 상당 힘들거든요....  (저도 여자~)

크기도 크고 가방자체가 무겁고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립스틱이 제일 나아 보이는데요..;;; (역시 취향의 차이!)

검정체크도 무난하구요..

너무 무난한걸로 가면 좀 별루예요.. 이쁘고 상콤한걸로 가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5
2671 일요일 영동 서울 귀가할때 차막히는 시간대 구간 질문이요 [4] 박진영_1009790 2010-11-13 1324
2670 이 자켓 모델명좀 알고싶습니다!^^ file 크리티칼브레인 2010-11-13 757
2669 흠~ 이 후디에 저 바지는 진정에라일까요? file [12] rich 2010-11-13 1027
2668 고글 비니 추천 다시 한번만 ㅠ file [3] 케이마뷔 2010-11-13 826
2667 우리 대명은 모하시나?? 관계자분안계시나요? [7] 튼튼맘 2010-11-13 730
2666 에세스코드 아날로그 강철나비 2010-11-13 816
2665 아토믹과 버즈런 이카루스 바인딩 어때요?? [2] 쪼쪼_922588 2010-11-13 1796
2664 알파인 보드백은 없을까요? 또는 180정도의 보드백 [3] Grr 2010-11-13 1106
2663 아날로그 패딩 연식좀 알려주세요~ file [1] 보더_1016400 2010-11-13 944
» 버튼 기그백 (Gig Bag)이나 다른 보드백 써보신 분들께 질문이요! [1] 아기야옹 2010-11-13 1270
2661 히팍 14일 셔틀좀 탈라고 하는데요... [1] 궁디팡팡♪ 2010-11-13 546
2660 이쁜 백팩 어디없을까요?? [7] 강철나비 2010-11-13 1249
2659 Spyder 보드복... 왜이렇게 비싼가요??? [5] 하아하아 2010-11-13 878
2658 성우 특파원 나와주세요~ [6] 농민후계자 2010-11-13 931
2657 고글 질문요 [5] 맆트..ㄷㄷ 2010-11-13 670
2656 엣지백 [4] 흑장미 2010-11-13 980
2655 EG1S 인터핏 아시안핏 그런거 차이가 있나요? [16] 미숙히 2010-11-13 800
2654 보드복 세탁 질문이요~ [12] 맆트..ㄷㄷ 2010-11-13 620
2653 바탈레온 데크 사용중이신 분 있나요? [4] Tahn 2010-11-13 910
2652 poc고글 써보신분 계세요?. file [9] 날라다녀_10... 2010-11-13 1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