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비수기 설연휴라

조회 수 523 추천 수 0 2015.02.18 15:46:40

음..
평일 저녁셔틀이 없네요

몇년동안 그래도 준성수기에 속해서 저녁셔틀이라도 있었는데

올해는 아예 차가 없네요.

설날당일 저녁은 카풀도 없을것같고

시외버스라도 알아봐야겠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085
114230 오늘도 용평은 폭설이군요... 아 가고프다. file [15] 보라돌이-™ 2015-02-18 2 1411
114229 드디어 전 부치기 끝!!! file [18] JR430 2015-02-18 1 815
114228 웰팍 현재... [2] 욘족 2015-02-18   858
114227 꿈해몽 [4] 허리아프 2015-02-18   510
114226 보드타러는 못가고.. file [6] 솜이아빠 2015-02-18   827
114225 의도치 않은 첫 플립... [10] 가죠 2015-02-18   948
114224 명절이라 집에 왔는데요... [5] RockQ 2015-02-18   531
114223 오늘 휘팍 ~ 커피벙도.. 보딩도 재밋엇네요 file [8] 트윅스 2015-02-18   957
114222 어제자 휘팍 심백 12시~4시 file [4] 아루쎈 2015-02-18   1006
114221 용평 ㅠ 힘들어 죽갓네요 [2] 촙촙보더 2015-02-18   938
114220 흠.......... [22] 헬미♥ 2015-02-18   1430
114219 1516 F2 엘리미네이터 월드컵 발견!! file [17] 춘의동라이더 2015-02-18   4315
114218 서울인데요~~~.~~~ [9] 싹쓰리 2015-02-18   761
» 비수기 설연휴라 휴~ 2015-02-18   523
114216 남자로 태어난 것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9] 무쌍직전영신류 2015-02-18   1284
114215 어제새벽.. file [15] 아이스노가리 2015-02-18 1 1002
114214 sky휴대폰분실신분?? JTCREW.탄토 2015-02-18   444
114213 도저히 못타겠어요.. [5] 청주곰탱 2015-02-18   1189
1142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ile [18] 라이딩이랑... 2015-02-18   631
114211 지금 휘팍 계신분 있나 file [16] 주머니가헝그리 2015-02-18 4 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