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음주에 하이원 가서 2~3일정도 탈 예정인데 숙소를 어찌 해야할지...

 

가보신 분이나 이용해보신 분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남자 혼자 가는거라 그냥 저렴하고 깨끗만 했으면 좋겟습니다^^;

엮인글 :

나이든스키어

2015.02.19 16:25:03
*.246.135.251

평일 하이원 호텔 6만원.
평일 메이힐스콘도4만원.
저도 남자 혼자 가서 숙소 잡고 3일 스키만 타고 쉬다 옵니다.

카빙잘하고싶어요

2015.02.19 16:30:17
*.186.44.141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포맨

2015.02.19 19:30:36
*.111.12.24

저도 3월초에 혼자 2박할건데 모텔보단 메이힐스 알아봐야겠네요

카빙♡

2015.02.20 00:17:01
*.111.17.36

사북에 산장여관이라고 방뜨시고 따뜻한물 콸콸 잘나오고 좋습니다 주중,주말 상관없이 두명 3만원입니다 혼자가시믄 2.5일듯 싶네요

카빙잘하고싶어요

2015.02.20 18:48:33
*.186.44.141

우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0
» 하이원 숙소(모텔이나 여관?) 질문 [5] 카빙잘하고... 2015-02-19 1069
124010 그랜져 트렁크에 152데크 들어가겠죠? [10] 구빙이 2015-02-19 1072
124009 용평근처 왁싱잘하는곳있나요? [3] 업슴 2015-02-19 800
124008 시즌막바지 당신에 선택은? [3] 전투보딩잉 2015-02-19 935
124007 부츠 열성형 질문 [4] 음이온보이 2015-02-19 800
124006 키 159인데..오가사카fc 길이 어떤걸 선택 해야 하나요?? [4] hotto 2015-02-19 1043
124005 올 블랙 보드복 [14] DigitalDesign 2015-02-19 1460
124004 IXNINE 고글 질문이요 [2] 시럽 2015-02-19 939
124003 데크언제사야 싸게살수있을까요?? [13] 기뻠 2015-02-19 1068
124002 플럭스 sf와 dm차이가 클까요? [19] 자드래곤 2015-02-19 1906
124001 날씨전문가 횐님들. 토요일 비 안올만한 스키장이요? [10] 35년째낙엽 2015-02-19 928
124000 여자 데크 질문있습니당 [9] 보노보노노 2015-02-19 1017
123999 장비구매 시기 질문.. [5] konsta 2015-02-19 741
123998 DC ply 라이딩용으루 어떤가요?^^ [3] 지름신 2015-02-19 1229
123997 부츠고민. 이온 vs 셀렉트(팀) vs F4.0 [17] 액슬매냐 2015-02-19 1666
123996 데스페라도 데크 길이 질문 드려요.(초보예영) [13] 이블랑 2015-02-19 1544
123995 부츠 재구매 문의.. 흐규규규 ㅠㅠ [6] 에뉴 2015-02-19 961
123994 강촌 특파원 계신가요..? 배워보자.. 2015-02-19 582
123993 바인딩 질문... [1] 결정장애 2015-02-19 621
123992 휘팍 특파원 계신가요?? [2] 하지만픽션 2015-02-19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