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운동부족으로 허리근육이 약해있었는데요.. 약 3주전 아무 이유없이 허리가 아파오더군요..
가끔 그런증상이 있었기에 금방 좋아지겠지 하며 넘겼는데.. 1주일이 지나도 통증이 있길래..
병원가서 사진찍어보니 이상은 없고 근육통이랍니다. 몇번 물리치료 받으니 호전되어서 지산 첫보딩을 했는데..
집에 가려고 마지막 타고 다내려와서 허리가 욱씬하더군요.. 바로 한의원 가서 침을 맞고 부왕을뜨니
역시 호전이 되긴했지만 아직도 통증이 있습니다. 앞발차기를 못할정도.. 3주동안 치료를 받았는데 전혀 호전이 안되네요..
혹시 이런경우 있으신분들 계신가요? 시즌권 한번 써먹었는데 ㅠㅠ
집에오는 길에 허리 통증이 심하더라고...자고 나면 괜찮을줄 알았는데..
다음날 일어나니..허리를 몸굽힐정도로 심하게 통증이와서..저는 앞발차기도 안됐어요..
세수도 못할정도...ㅠㅠ...병원가서 엑스레이 찍고...
뼈는 이상없고 허리 근육통이랍니다..허리 인대가 다쳤데요..
갈때마다 주사맞고..허리근육에도 벌침같은 주사 놓고...물리치료받고..
허리는 자주쓰는 근육이라 침맞으려다...정형외과로 갔지요..
가격은 허리주사 맞을때만 만2천원, 엉덩이주사하고 물리치료만 하는 날은 오천원
시즌권 한번밖에 안쓰고...혹..시즌을 접을지 모른단 안습에...
5일동안 병원에 꾸준히 다니고...1주일뒤...허리가 좀 뻐근하긴 했는데..
괜찮을듯해서..보딩하러 가려는 순간...혹...또 통증오면 이번 시즌 접을지 모른단 생각에..
꾹참고..다음 1주일은..운동을 했습니다...허리 근육 강화운동..
처음 3일 스트레칭위주로...남은 시간은 윗못 일으키기..몸 뒤집은 상태에서 상체들기..
오늘이 허리 다친지..12일째 입니다..이번주말엔 보딩 하려구요..
님도...1주일 정도 보딩의 유혹 꿈참고...허리 통증이 없어 졌으면...허리 운동을 해서..
튼튼히 만든세요...한번 놀랜 근육은 또 제발합니다...
제생각엔 병원도 한의원보다는 정형외과가 좋을듯해요..침도 좋긴한데..
빠른 시간에 쾌유하기는 정형외과가 좋을듯하네요..약도 같이 처방받아서 먹고...
아직은 통증으로 못탄 시간보다는 앞으로 탈수 있는 시간이 많잖아요...
ps) 마트가면 8천원정도 주면...찜질팩 팔아요..냉장고 넣으면 냉팩, 전자렌지 넣으면 핫팩..
저녘마다 잠들기전에 핫팩 30분하세요...많이 도움되요..
(처음 다치자 마자 냉찜, 2틀정도 지나면 핫팩)--> 반대로 하면 통증이 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