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주 무주 야간 설질 어떤가요??
엮인글 :

핵사

2015.02.22 03:37:15
*.37.170.44

이번주 목요일에 주일권 탔는데 설연휴라 사람 많고 따뜻해서 설천 실크로드 하단은 슬러쉬됬고 윗쪽은 설질 보통이더라구요. 야간은 잘 모르겠지만 참고하시라고 덧글달아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6
124151 ㅎ ㅏ이원!! [1] m&m 2015-02-21 792
124150 용평하고 하이원 질문드려요~ [2] 날아라재영이 2015-02-21 929
124149 힐컵 길이조절하다가 볼트사이에 스페이서 박살났는데 괜찮은가요? file [7] 동문 2015-02-21 1264
124148 제 친구에게 조언좀 해주세요. [32] 에뉴 2015-02-21 1632
124147 엘나스 패딩 AS는 어디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8] 호라앙 2015-02-21 1069
124146 3홀디스크도 전향각맞출수있죠..? [2] 양양양양 2015-02-21 928
124145 여자 해머데크길이 도와주세요 ㅜㅜ [5] 꽃치킨 2015-02-21 1190
124144 휘팍 셔틀버스 이따 아침에 예약 안하고 탈수있나요? [3] 동진동진 2015-02-21 787
» 무주 특파원 계신가요? [1] asomei 2015-02-21 651
124142 이제 갓 시작하는 초보에게 추천하는 바인딩각도? [19] Sihu 2015-02-21 1531
124141 요넥스 스무스 슬턴하기 좋나요?? [3] 침묵~~ 2015-02-20 1438
124140 센터링.... [5] 1년차한치 2015-02-20 631
124139 초급자를 위한 데크.. 앤썸이 적당할지 의문입니다. [16] 하늘을나르... 2015-02-20 1608
124138 이거 센터링 어긋남이 심한건가요? file [6] 동문 2015-02-20 1342
124137 와이드?vs일반? 어떡할까요? [2] 인상펴라 2015-02-20 1007
124136 부츠 추천요(f4.0, 팀투, 팀 tls) [8] 음이온보이 2015-02-20 1254
124135 여자첫장비구입하려합니다 ㅎㅎ [19] 델몬트망고주스 2015-02-20 1221
124134 어떤 데크에는 있고 어떤 데크에는 없는... [16] 불곰형아 2015-02-20 1043
124133 카빙 연습 [5] 큐큐하세요 2015-02-20 1026
124132 지산리조트 현금인출기위치아시는분계신가요ㅋ [2] 냠얌냠 2015-02-20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