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초보 장비는 거래만 하고 땡이지만

어느정도 상급 장비는 거래하면서 대화가 기본 1시간 이상

그 대화는 보드 이야기...

특히 나이 좀 있으신분과 이야기하는게 즐거운거 같아요
엮인글 :

혜민™

2015.02.21 10:38:12
*.249.82.233

^^ 커피한잔하면서 남의 이야기 듣는 재미도 좋습니다.

고메

2015.02.21 11:16:07
*.36.144.56

그렇죠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83
114478 슬러쉬파우더 [2] 냠얌냠 2015-02-21   737
» 장비거래 하면서 느낀점 [2] 고메 2015-02-21 1 1010
114476 지금 셔틀타러 나왔는데 [3] 간지보더향해~ 2015-02-21   629
114475 약속의 땅으로! [18] JR430 2015-02-21   854
114474 약속의 땅으로 가는 셔트루!! [14] 다노바기 2015-02-21 1 859
114473 30분동안 고민하다가 [2] 01030431438 2015-02-21   716
114472 2015.02.21.토요일 출석부~ [22] 오렌지칸타타 2015-02-21   440
114471 스키어 폴대 부셔버리고싶네요 [8] 엣지있게 2015-02-21   1308
114470 곤지암 계신분들 많으시네 [4] winnine99 2015-02-21   792
114469 수도권 2주간의 비로 초토화네요 [3] 링츠 2015-02-21   1023
114468 조금 있다가 하이원 셔틀타는데요 [5] 참다랑어뱃살 2015-02-21 1 776
114467 용평 레드 리프트 고장. [6] doob 2015-02-21   1152
114466 현재 곤쟘 file [6] 우잘 2015-02-21   1095
114465 비온데요...? [8] 둔내매직™ 2015-02-21   714
114464 웰팍 카빙수련중 [8] Ksb 2015-02-21   863
114463 네이* 뉴스보다가요ㅎ file [33] 긔요미겸 2015-02-21   1572
114462 개장빵 이후 처음으로 웰팍을 벗어나 보네요~ㅎㅎ file [21] JJOON™ 2015-02-21 3 1015
114461 이런.. 삼시세끼. [26] clous 2015-02-20   1225
114460 ㅠㅠ 내일 용평가는데 비온다니.. file [9] 블릿 2015-02-20   1182
114459 곤지암 댕겨왔어요 ㅋㅋ [9] 곤지암솔로잉 2015-02-20 1 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