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전에만 타다가 장비빼고 셔틀타야겠네요..

오후는 정말 불보듯 뻔하네요 ㅠㅠ..

담주 영하되도 복구는 힘들듯..

이번 시즌 고생많으셨습니다.
엮인글 :

곤지암솔로잉

2015.02.21 08:43:36
*.137.34.245

담중 3일동안 상주하는데....ㅜㅜ 큰일이네요 ㅠㅠ

보드가무서워요

2015.02.21 08:47:31
*.62.179.8

담주엔 아침에 영하로 내려간다는 소리는 있지만 오후엔 전부 영상 6-8도니 사실상 시즌은 끝인듯..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60
114499 헐 ~ . 비오는 것 같은데요 ... [2] APPA 2015-02-21   797
114498 오크벨리 시즌권 15/16 판매하고 있어요. [4] 무서워 2015-02-21   1898
114497 용평에 계신 헝글러님들!! [50] 다노바기 2015-02-21 1 1843
114496 하이원 [16] 외톨이보더™ 2015-02-21 1 1215
114495 원도로 오세유 [4] 코피쑤한잔 2015-02-21   683
114494 안돼 곤지아아무ㅜㅜ [2] 준이는몇짤 2015-02-21   1016
114493 대명 포기해야할듯 합니다 [7] 무쌍직전영신류 2015-02-21   1456
114492 하니원 마운틴 올라갑니다 [3] 솜이아빠 2015-02-21   736
114491 용평 눈 옵니다 [7] 동구밖오리 2015-02-21 4 1030
114490 용평곤도라예요 눈와여 ^^ [4] BlueLights 2015-02-21 2 734
114489 휘팍 눈발날리네용~ [18] 현쥬♡ 2015-02-21   1107
114488 하이원 도착ㅋ [10] DynaLizzy 2015-02-21   700
114487 아침먹구 용푱으로 고고 보라돌이-™ 2015-02-21   495
114486 대명도착 ㅎ 비 안오네요 [10] 무쌍직전영신류 2015-02-21   698
» 아침 8시 휘팍 기온 영상 1도.. [2] 보드가무서워요 2015-02-21 1 781
114484 하이원은..... file [5] 드럼친타이어 2015-02-21   1056
114483 오후 부터 비라고했는데 [10] ★걱정인형 2015-02-21   837
114482 와오늘 용평서 [7] 동구밖오리 2015-02-21   883
114481 캬~ 오늘 사람 많겠네요 [7] 둔내매직™ 2015-02-21   813
114480 올시즌.. [4] 콧물을훔치며 ™ 2015-02-21 1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