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자유게시판
글 수
225,479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아침 8시 휘팍 기온 영상 1도..
조회 수
781
추천 수
1
2015.02.21 08:29:43
보드가무서워요
*.62.179.8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31499263
오전에만 타다가 장비빼고 셔틀타야겠네요..
오후는 정말 불보듯 뻔하네요 ㅠㅠ..
담주 영하되도 복구는 힘들듯..
이번 시즌 고생많으셨습니다.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곤지암솔로잉
2015.02.21 08:43:36
*.137.34.245
담중 3일동안 상주하는데....ㅜㅜ 큰일이네요 ㅠㅠ
댓글
보드가무서워요
2015.02.21 08:47:31
*.62.179.8
담주엔 아침에 영하로 내려간다는 소리는 있지만 오후엔 전부 영상 6-8도니 사실상 시즌은 끝인듯..ㅠ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60
114499
헐 ~ . 비오는 것 같은데요 ...
[2]
APPA
2015-02-21
797
114498
오크벨리 시즌권 15/16 판매하고 있어요.
[4]
무서워
2015-02-21
1898
114497
용평에 계신 헝글러님들!!
[50]
다노바기
2015-02-21
1
1843
114496
하이원
[16]
외톨이보더™
2015-02-21
1
1215
114495
원도로 오세유
[4]
코피쑤한잔
2015-02-21
683
114494
안돼 곤지아아무ㅜㅜ
[2]
준이는몇짤
2015-02-21
1016
114493
대명 포기해야할듯 합니다
[7]
무쌍직전영신류
2015-02-21
1456
114492
하니원 마운틴 올라갑니다
[3]
솜이아빠
2015-02-21
736
114491
용평 눈 옵니다
[7]
동구밖오리
2015-02-21
4
1030
114490
용평곤도라예요 눈와여 ^^
[4]
BlueLights
2015-02-21
2
734
114489
휘팍 눈발날리네용~
[18]
현쥬♡
2015-02-21
1107
114488
하이원 도착ㅋ
[10]
DynaLizzy
2015-02-21
700
114487
아침먹구 용푱으로 고고
보라돌이-™
2015-02-21
495
114486
대명도착 ㅎ 비 안오네요
[10]
무쌍직전영신류
2015-02-21
698
»
아침 8시 휘팍 기온 영상 1도..
[2]
보드가무서워요
2015-02-21
1
781
114484
하이원은.....
[5]
드럼친타이어
2015-02-21
1056
114483
오후 부터 비라고했는데
[10]
★걱정인형
2015-02-21
837
114482
와오늘 용평서
[7]
동구밖오리
2015-02-21
883
114481
캬~ 오늘 사람 많겠네요
[7]
둔내매직™
2015-02-21
813
114480
올시즌..
[4]
콧물을훔치며 ™
2015-02-21
1
598
쓰기...
목록
첫 페이지
5545
5546
5547
5548
5549
5550
5551
5552
5553
5554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담중 3일동안 상주하는데....ㅜㅜ 큰일이네요 ㅠㅠ